Online.
25개 실습으로 끝내는
AI 고객센터 서비스 구축

  • LLM 기술을 모두 배울 수 있는 All-in-one 서비스, AI 고객센터

    감성 분석부터 텍스트 처리까지 LLM 작동 원리와 모델 학습을 한 번에 이해하고 서비스로 적용 가능

  •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AI 고객센터를 25개 실습으로 완성하기

    패스트캠퍼스에서 준비한 25개 프로젝트와 고객센터 운영 필수 18가지 기술 모두 활용

  • 국내 Top-tier 기업 현직자도 인정한 소장하고 싶은 완벽 커리큘럼

    네이버, 국내 대표 AICC 기업 등 국내 Top-tier 기업 현직자들이 직접 추천한 커리큘럼으로 구성

코스 프로모션 배너 전용입니다.
0 0시간 0 0 코스 프로모션 배너 전용입니다.
(자동)
정가 (자동)
할인 금액 (자동)
현재 판매가 (자동)

(자동)

*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전 세계 AI 고객센터 시장 규모 전망]

5년 만에 300% 초고속 성장한
AI 고객센터 서비스

세계 AI 고객센터 시장 규모 전망

국내외 Top-tier 기업들 역시 빠르게 도입하고 있습니다.

AICC 문제점
AICC 문제점

확실한 성과와 고객 만족도로 인정받은
AI 고객센터

하지만 고도화되지 않은 AI 고객센터 서비스
구축 시 발생하는 문제점

AICC 문제점
AICC 문제점

더 이상 해결하지 않고 방치하실 건가요?

이제는 AI 고객센터를 직접 구축해야 할 차례입니다.
이 강의 하나로 AI 고객센터 서비스 구축의 모든 것을 학습하세요!

AICC 문제점

Point 1

25개 프로젝트로 완성하는
AI 고객센터 실 서비스 만들기

AI 고객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실제 서비스
단계별로 학습 가능합니다.

AI 고객센터
AICC 문제점

단계별 학습을 통해
AI 고객센터 서비스를 완성해 보세요!

Step 1
AI 고객센터 서비스 이해
ㆍLLM 작동 원리 (Deep learning, Training, Fine-tuning, Prompt Engineering)
ㆍLLM 모델 학습 (ChatGPT, LLaMa, Gemini, Open Source LLM)
ㆍAI 고객센터 이해 (전체 서비스 구성,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QA 시스템 구축)

Step 2
AI 고객센터 서비스 구축
ㆍAI 고객센터 대표 서비스 구축 (Chatbot, Voicebot, Assist)
ㆍAI 고객센터 산업별 서비스 구축 (Ecommerce, Finance)

Step 3
AI 고객센터 서비스 운영
ㆍ최신 AI 고객 서비스 사례 소개
ㆍ서비스 호스팅 방법 노하우
ㆍ성공적인 전망 및 제언

이런 분들이라면 주목하세요!

남들보다 빠른 속도로 AI 고객센터를 만들고 싶은 누구나 지원 및 수강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래 유형에 해당하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Point 2

고객센터 운영 효율화
필수 18가지 기술 활용

AI 엔지니어들이 서비스 구축에 가장 많이 활용하는
ChatGPT, RAG 등 필수 18가지 기술을 학습하세요.

Part 01. AI 고객센터 대표 서비스 구축

Part 02. AI 고객센터 산업별 서비스 구축

Final. 강의 수강 후 최종 프로젝트

AI 고객센터 서비스
  • AI 엔진(STT, TTS, NLP 등)을 활용한 대표적인 AI 고객센터 서비스를 직접 만들어 보고
    AICC 상품을 개발하여 솔루션을 직접 도입할 수 있습니다.

Point 3

국내 Top-tier 기업
현직자가 인정한 추천 커리큘럼

국내 대표 기업 현직자도 듣고 싶은
웰메이드 강의를 경험해 보세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압도적인 연사진의 전문 지식도 함께 얻어 가세요

AI 고객센터 도입 Top-tier 기업 실무자와 소통하세요!

Plus 1

마이크로소프트와 대기업 L사
AI 개발자의 실무 노하우

원활한 AI 고객센터 운영을 위해 전문가가 실무에서 적용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서비스 운영 방법을 학습합니다.

01 | 국내외 기업 서비스 사례

원활한 AI 고객센터 운영을 위해 전문가가 실무에서 적용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서비스 운영 방법을 학습합니다.

02 |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 학습

카카오톡 채널 관리, AWS 호스팅, On premise vs Cloud 비용 비교를 통해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학습합니다.

03 |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제언 및 전망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제언과 미래 AI 고객센터 전망을 살피며 강의를 마무리 합니다.

김강우 강사님
l 소속
전) Microsoft Research Asia Researcher 
Naver AI Research Researcher 
Seoul National University Hospital Researcher

l 프로젝트
• Tree of Clarifications: Answering Ambiguous Questions with Retrieval-Augmented Large Language Models, EMNLP 2023
• Pre-trained Vision-Language Model for Radiology Report Summarization, BioNLP Workshop @ ACL 2023
• Winner of RadSum23 Challenge - Task 1B, MIMIC-CXR Hidden (1st place)
“최근 기업들이 AI를 활용한 고객 서비스 모델을 가장 유망한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

AI 고객센터 서비스는 고객 서비스 개선, 비용 절감, 업무 자동화, 데이터 분석의 효율성 증대와 같은 현실적인 이익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본 강의를 통해 여러분은 이러한 기술의 핵심을 이해하고, 직접 손에 넣은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조직이나 사업에서 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Rina 강사님
l 소속
현) 국내 대기업 L사 AI Research Engineer


l 프로젝트
• Generative AI PoC 및 사업 수행 - L사, K은행, S은행 등
• 제조사 글로벌 챗봇 사업 검증
• 금융사 RAG 기반 챗봇 사업 검증
• 금융사 ChatGPT API 기반 서비스 개발 및 데이터 정비 사업
“AI 고객센터 서비스 구축을 통해 AI 활용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최신 AI 기술을 이해하고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능력을 길러 드립니다. 현재 업무 방식보다 고도화된,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AI 고객센터 서비스를 구축하세요.

Plus 2

디스코드 질의응답 채널을 통해
전문가와 1:1 소통하기

현직 AI 엔지니어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AI 고객센터 서비스 질의응답

* 교육 내용 범주 내에서만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

* 2024년 4월 26일부터 2025년 4월 26일까지 운영됩니다.

Q&A

Question 1.
필요한 선수지식
• 기본적인 NLP 지식 및 언어 모델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 Python 언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 Hugging Face 사용법 이해가 필요합니다.
• 데이터 셋 다루고 분석하기 위해 데이터 과학 및 분석 개념과
 
도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Question 2.
개발 환경
• Python (anaconda)
• Hugging Face
• Colab 및 Colab Pro

커리큘럼

지금 한 번만 결제하고 강의를 평생 소장하세요!

(자동)
정가 (자동)
할인 금액 (자동)
현재 판매가 (자동)

(자동)

*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해당 강의는 사전 예약 구매 상품입니다.

영상 공개는 다음과 같이 3회에 걸쳐 공개됩니다.
(1회 구매 이후 모든 영상을 평생 소장 가능합니다.)



1차 공개   24년 04월 26일 (금)
2차 공개   24년 05월 31일 (금)
전체 공개   24년 06월 14일 (금)

이 강의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