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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세계가 있다면
어떤 것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당신의 상상 속에 있던 게임 공간!

모든 것이 자유로운 나만의 게임 세계에서
다양한 것을 창조하고 마음대로 컨트롤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게임 세계의 무한한 가능성을 초격차와 함께 만들어보세요.

15가지 게임 툴과 노말맵&손맵 2가지 게임 배경 제작까지
이제 내가 만든 세계에서 직접 PLAY 해 보세요.

초격차 혜택
초격차 혜택 구성

게임 속 마을, 던전, 자연을 보며
광대한 게임 속 세상을 상상해본적이 있으신가요?

본 강의를 책임질 게임 아티스트의 포트폴리오

머릿속에 있는 게임 그래픽 세계
이제 새로운 세계를 구현하는 창작자가 되어보세요!

여러분들은 다양한 공간 아이디어만 들고 오세요
나머지는 5명의 게임 배경 아티스트와
초격차 클래스가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게요!


게임 배경 아티스트를 준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 모델링

    기본적으로 실제 존재하는 오브젝트를 입체감 있게
    3D로 구현하는 영역입니다.
    조형적 지식과 공간감을 가진 것이 유리하며,
    실루엣과 볼륨감이 뛰어난 모델링은 미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모델링을 잘하면 보는 이도 작품의 스타일, 모양새, 구성 요소가 어색하지 않고
    훨씬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엔진에서 실시간 렌더링을 할 때도
    전반적인 퀄리티를 좌지우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텍스처링

    모델링에 색과 질감을 표현하는 영역이며, 맵핑(Mapping)이라고도 합니다. 형태만으로는 어필할 수 없었던 사물의 리얼한 표현으로 작품의 퀄리티가 돋보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모델링을 아무리 잘해도 텍스처 퀄리티가 낮으면 시각적인 감동이 많이 줄어듭니다. 텍스처링을 어떻게 했나에 따라 모델링의 분위기가 바뀌기에 평소에 다양한 재질을 관찰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는 매우 섬세한 작업입니다.

  • 게임 엔진

    모델링과 텍스처링을 모아 실질적으로 구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엔진 내부에서 에셋을 배치하거나, 조명 설치 및 렌더링을 할 수 있고,
    이 부분만 전담하는 직군이 있을 정도로 매우 핵심적인 과정입니다.
    배경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게임엔진 툴은 한정되어서 필요한 부분만 익히면 되지만, 게임 배경 이외에 파티클, 애니메이션, 머터리얼 등 엔진에 대해
    더 깊이 공부한다면 다른 분들과 차별화된 플러스 요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게임 회사 서류 전형에서 포트폴리오의 비중이 제일 높습니다.
    게임 아티스트로 취업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작품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 회사의 아트 스타일과 차후 개발 방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는 눈에 들어올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노말맵&손맵 둘 다 다룰 수 있다면 취업의 폭이 더 넓어질 수 있습니다. 노멀만으로 작업한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손맵 스킬 필요한 상황이 생기며, 특히 드로잉과 페인팅 기술이 있다면 당연히 작품의 퀄리티를 더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배경 아티스트 준비 항목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배경에 대한 열정만 있으시다면

[한 번에 끝내는 게임 배경의 모든 것]
클래스 하나면 끝납니다!


초격차 구성 1

15개의 필수 게임 툴로
게임 배경 제작과 취업까지 풀 커버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든 입문자부터 주니어 게임 배경 아티스트까지
누구 하나 아쉽지 않도록 15개의 툴을 모-두 준비했습니다.

게임 제작 툴을 15가지나 다룰 줄 알면 어떤 것이 좋을까요?

툴마다 전문적으로 사용되는 분야가 명확하고
각 툴에 대한 이해와 스킬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디테일한 게임 배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마다 사용하는 툴과 우대하는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15가지의 툴을 사용할줄 알면 누구보다 취업에 유리합니다.

초격차 구성 2

처음부터 끝까지 게임 배경 아티스트와 함께
파이프라인에 따라 배워보는 노말맵과 손맵 게임 배경 제작!

사람마다 다른 게임 배경 제작 방식이 다르고 사용하는 툴이 다르기 때문에
파트별로 배우기보단 하나의 파이프라인에 따라 배우는 것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노말맵 특징

노말맵은 로우,미들 폴리곤의 그래픽에서 하이 폴리곤의 입체감 및 질감을 나타내는 방법입니다. 하이폴리곤 모델링 퀄리티를 유지하되 로우폴리곤 환경의 최적화가 이루어집니다. 하이폴리곤 기반으로 맵을 추출하고 복합적으로 섞어 작업하기 때문에 맵핑에서의 작업 시간은 모델링 작업 시간 보다 줄어 들 수 있습니다.
대체로 실사 스타일의 그래픽에서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은 손맵 스타일의 그래픽에서도 섞어서 사용합니다.

노말맵 대표작: 리니지, 그랑사가, 테라 등

손맵 특징

손맵은 폴리곤 위에 말 그대로 직접 손으로 그려서 맵핑하는 방법입니다.
입체감, 질감, 재질 등을 모두 한 장의 텍스처에 그리기 때문에 수정이 쉽고,
폴리곤 또한 로우폴리곤이기 때문에 가볍습니다.
또한 하나 하나 그려서 표현하기 때문에 맵핑에 시간이 많이 소요 되는 편입니다.
대체로 캐주얼이나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에서 많이 사용 되고,
반실사 그래픽에도 사용되곤 합니다.

손맵 대표작: 리그 오브 레전드, 카트라이더, 세븐나이츠 등

*해당 이미지는 노말맵&손맵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분단선
노말맵 파이프라인
노말맵 파이프라인

노말맵 파이프라인 별로 이런 것들을 배울 거예요

*해당 영상은 일부 노말맵 파이프라인별 작업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손맵 파이프라인
손맵 파이프라인

손맵 파이프라인 별로 이런 것들을 배울 거예요

*해당 영상은 일부 손맵 파이프라인별 작업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

게임 배경을 퀄리티 있게 제작하기 위해서는
아티스트의 미적 감각이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미적 감각이 없어 고민인 분들을 위해
미적 기본기를 잡을 수 있도록

5시간 분량의 디지털페인팅
특강까지 모-두 준비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디지털페인팅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강의 하나로 미적 감각은 물론
게임 배경 모델링까지 Skill Up 할 수 있는 커리큘럼입니다!

노말맵과 손맵 모두 다룰 줄 알면 어떤 것이 좋을까요?

노말맵&손맵의 장단점을 모두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디테일하고 더 넓은 스펙트럼의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게임 업계는 2가지 제작 방식을 모두 다루는 분들을 선호합니다.

초격차 구성 3

30여종의 실습 예제를 통한
포트폴리오급 작품 제작 가능한 커리큘럼

게임 배경을 제작하는 만큼 다양한 오브젝트 제작과 모델링 스킬이 필요한데요
이런 모든 것들을 효과적으로 터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습 예제를 준비했습니다.

블럭

기둥

벽돌 텍스처

의자

하드서페이스 문양

담요

보트

야자수

단풍나무

느티나무

바위&돌

나무

금속

흙 텍스처

모델링부터 텍스처링까지 다양한 고퀄리티 실습 예제를 통해
포트폴리오급 작품을 완성해보세요!

*해당 영상은 일부 실습 예제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계별 커리큘럼에 따라 연습하신다면

누구나 이런 매력적인 게임 배경을
완성하시게 될 거예요

노말맵 게임 배경
손맵 게임 배경

*해당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노말맵&손맵 완성 작품 예시입니다.

초격차 구성 4

게임 배경 아티스트 X 패스트캠퍼스 특별 혜택
현업에서 사용 가능한 고퀄리티 게임 배경 소스 180종

게임 배경 아티스트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게임 배경의 경우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까지 너무나 많은 오브젝트 제작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효과적인 작업을 위해 5명의 게임사 팀장급 아티스트와 패스트캠퍼스가 공동 제작한 배경 소스를 제공합니다

  • 손맵
    모델링 100종

  • 노말맵
    모델링 30종

  • Substance Designer
    텍스처 50종

*제공되는 3D 소스는 본 강의를 책임질 게임 배경 아티스트와 패스트캠퍼스가 협업하여 특별 제작했습니다.

초격차 구성 5

잘-나가는 게임 배경 아티스트의
찐 디테일 노하우의 핵심 Brush 320종 소스 큐레이션

게임 배경 제작에 대해 아무리 좋은 기획과 모델링, 텍스처 스킬을 가져도
진짜 실력의 차이는 Brush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베테랑 게임 배경 아티스트가 경력을 쌓으면서
남몰래 모아두었던 320종의 Brush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소스는 개인용으로 이용 가능한 소스와
배포 가능한 무료 소스를 큐레이션 하여 링크로 제공됩니다.

베테랑 게임 배경 아티스트가 사용해 온 Brush로
자신만의 디테일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초격차 구성 6

게임 배경 아티스트를 준비하려면
꼭 있어야 할 핵심 요약집 3종

필요한 자료가 있을 때 강의까지 듣기 번거로우실까봐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램 툴에 대한 가이드부터 게임 배경 아티스트가 되려면 꼭 알아야 실무 용어 정리집,
알아두면 사용하기 좋은 알짜배기 무료 3D 소스 사이트 리스트업까지 챙겨드립니다.

프로그램별 가이드 모음집

*본 자료는 PDF 형태로 제공되며 온라인 강의장 내 강의자료 탭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본 자료 중 프로그램 툴 가이드는 패스트캠퍼스 [게임 캐릭터 모델링의 모든 것 초격차 패키지 Online]에서 제공되는 자료와 동일한 자료입니다.

현업 팀장급 게임 배경 아티스트에게 배우는
노말맵과 손맵 게임 배경 제작의 A to Z

누구보다 빠르게 게임 배경 포트포리오를 준비하고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노말맵&손맵 게임 배경 아티스트가 되어보세요.

게임 배경 클래스
더 이상 방황하지 말고 한 번에 배워보세요!

게임 배경 아티스트가 15가지 게임 제작 툴부터
노말맵&손맵 게임 베경 제작 파이프라인까지,
한 번에 다 알려주는 역대급 강의입니다.

가격 비교

오프라인 학원 6개 툴 약 500만 원대
[한 번에 끝내는 게임 배경의 모든 것]

약 20만 원대 평.생.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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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를 책임질
5명의 게임 배경 아티스트가
수강생 여러분에게 전하는 이야기!

노말맵 게임 배경
Pen Shar
안녕하세요. 올해 6년 차로 현업에서 활동 중인 게임 배경 아티스트 Pen Shar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3D 배경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한 전체적인 파이프라인을 학습하고자 합니다. 노말맵 작업은 다루는 툴도 많고 알아야 될 기능도 많습니다. 예제를 만들어 보면서 툴 기능과 퀄리티에 대해 공부하고, 오브젝트 배치 및 라이팅으로 완성된 씬을 목표로 합니다. 제 강의를 통해 수월하게 게임 배경 그래픽에 입문하고,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에 좋은 발판이 되었으면 합니다.

손맵 게임 배경
Chloe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게임회사에 재직 중인 3D 배경 아티스트 클로이 입니다.
3D 배경의 경우 모델링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레이아웃도 함께 고려해서 계획 및 제작해나가야 하기 때문에 혼자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렵고 막막할 수 있습니다.
배경 아티스트를 꿈꾸는 초심자분이나 3D로 카툰풍의 배경을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 혹은 배경에서 다루는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hotoshop & BodyPaint
Bellstring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3D 배경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Bellstring입니다.
손맵의 스타일은 틀에 박힌 정형화된 것이 아닙니다. 그리는 사람에 따라서 정말 다양한 스타일로 승화시킬 수 있는 것이 손맵입니다. 손맵을 익히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특출난 요령이나 멋진 기법이 아니라, 꾸준하고 반복적인 연습입니다. 결과물을 내는 것에 집중하지 마시고, 연습하는 과정에 집중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물이 나와 있을 겁니다.

Unreal Engine
Park HyeungGun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게임그래픽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Park HyeungGun입니다. 많은 아티스트들이 엔진을 다룰 줄 모르거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기초적인 경우가 많아 안타까울 때가 많습니다. 게임은 실시간 종합예술인만큼 기술적인 부분과 예술적인 부분이 결합하면 엄청난 시너지를 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제 강의를 통해 자신의 포트폴리오 퀄리티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Digital Painting
Daniel J. Byun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컨셉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Daniel J. Byun입니다.
수강생 여러분, 강의를 통해 배운 내용을 토대로 복습과 응용과정을 통하여 정말 어떠한 분야가 나의 스타일과 잘 맞을지 생각해 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세계적으로도 게임 산업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기에 지속적인 학습과 산업 관찰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 유명 아티스트 혹은 작품을 분석하며 경쟁력을 스스로 높일 수 있다면 어느 무엇보다 값진 경험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게임 배경 디지털페인팅(Concept Art)의 수업을 통해 여러분의 잠재된 능력을 향상시키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강의 목표.

게임 배경 제작 입문자부터 주니어까지 게임 배경 제작 필수 15가지 툴을 한 번에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 배경 아티스트와 함께 각 툴별 인터페이스부터 실무 툴 활용 꿀팁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노말맵과 손맵 각각 게임 배경 제작 파이프라인에 맞춰 제작해볼 수 있습니다.
모델링부터 텍스처링, 게임엔진까지 제작 파이프라인에 맞춰 노말맵과 손맵 게임 배경을 각각 제작해봅니다.

게임 회사 취업에 도움이 되는 포트폴리오 작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클래스를 따라 연습하면 노말맵&손맵 게임 배경 작품을 각각 만들 수 있고 수업 이후 자신만의 작품을 제작할 때 도움이 되는 각종 소스 500종을 제공합니다.

추천 대상.

• 게임 배경 아티스트로 취업하고 싶은 사람
• 노말맵과 손맵 게임 배경을 현업 파이프라인에 따라 제작해보고 싶은 사람
• 현업 게임 배경 아티스트에게 실무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사람
• 게임 배경 입문자부터 주니어까지 자신의 모델링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사람

패스트캠퍼스
한 번에 끝내는 게임 배경의 모든 것 강의만의 장점.

게임 배경 제작 필수 15가지 툴의
기본 인터페이스부터 포트폴리오 퀄리티를 올려줄 500종의 소스를 제공합니다.

노말맵&손맵 게임 배경을
현업 파이프라인에 따라
포트폴리오급 작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배경 아티스트에게 필요한 미적 감각부터
모델링, 텍스처링 등 모든 제작 과정을
기초부터 쉽고 탄탄하게 알려드립니다!


강사 소개.
초격차 패키지를 구성하는 1급 게임 배경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Pen Shar

노말맵 게임 배경

이력 및 경력

- 현) A사 PC RPG Lead Environment Artist
- 전) TrinityGames PC Online 'SD Gundam Next Evolution'
- 전) Studio G9 MMORPG 'Pirates League'

Chloe

손맵 게임 배경

이력 및 경력

- 현) N사 3D Environment Artist
- 전) Team Affinity Environment and Concept Artist
- 전) VR Comet 3D Environment Artist
- 전) SayDesign Freelancer Artist

Bellstring

Photoshop
BodyPaint

이력 및 경력

- 현) Freelancer 3D Environment Artist
- TV Animation 3D Asset
- TV Animation Series 3D Asset

Park HyeungGun

Unreal Engine

이력 및 경력

- 현) Freelancer Gamegraphic Artist
- 전) Hongik University Gamegraphic Design Graduation
- 전) Hongik University Unreal Engine 4 Conference
- Unreal Engine 4 EpicFriday Sizzle Reel November 2017

Daniel J. Byun

Digital Painting

이력 및 경력

- 현) Freelancer Concept Artist
- 전) Magnopus Inc. Senior Artist
- 전) Cosa VFX Junior Artist
- Project : [Walt Disney Studio], [Marvel Studio], [ILM], [LucasFilm]
- Blizzard Festival Contest Exhibition
- Weta Workshop Exhibition


본 강의에서 사용될 프로그램 15가지 안내드립니다.
* 프로그램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1. 3DS MAX 2017/2020
  2. Maya 2020
  3. 3D-Coat 4.9.60
  4. Zbrush 2020/2021
  5. Cinema 4D R25(BodyPaint 3D)
  6. Substance Painter 2020.2.1/2020.6.2
  7. Substance Designer 2019.3.1
  8. Rizom UV 2020.1.139
  9. SpeedTree 8.4.2
  10. World Machine 4020
  11. Marvelous Designer 10
  12. Photoshop 2020/2021
  13. Marmoset Toolbag 4
  14. Unity 2020.3.1
  15. Unreal Engine 4.26

* 본 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Zbrush와 Substance Painter,Photoshop은 강사님마다 사용하는 프로그램 버전이 다릅니다.
* 노말맵 게임 배경 제작 시 3DS MAX 2017 사용, 'Ch.5_Zbrush 3강 바위 만들기 1'부터 3DS MAX 2020 사용
* 노말맵 게임 배경 제작 시 ZBrush 2021, 손맵 게임 배경 제작 시 ZBrush 2020 사용
* 노말맵 게임 배경 제작 시 Substance Painter 2020.2.1, 손맵 게임 배경 제작 시 Substance Painter 2020.6.2 사용
* 손맵 게임 배경 제작 시 Photoshop 2020, 디지털 페인팅 시 Photoshop 2021 사용
* 본 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3DS MAX, World Machine은 Window에서만 작업 가능합니다. (Mac 불가)
* Window의 환경의 작업을 권장합니다

커리큘럼.

아래의 모든 강의를 초격차 패키지 하나로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 한 번만 결제하고 모든 강의를 평생 소장하세요!
* 무료 공개 영상은 파트의 일부 강의 클립입니다.
*노말맵 게임 배경 CH 13~14는 [판타지풍 배경으로 블렌더 3D 모델링 입문하기] 강의에 발췌되었습니다.

노말맵 게임 배경

3DS MAX

  1. 게임 배경 입문
  2. 3DS MAX 기초
  3. 기초 모델링
  4. 하드서페이스 개념
  5. 하이폴리곤 모델링

Photoshop

  1. 기초 텍스처링
  2. 타일맵

Zbrush

  1. Zbrush 기초
  2. 바위, 보물상자 만들기
  3. 기둥, 블럭바닥 만들기
  4. 나무 만들기
  5. 리토폴리지

Rizom UV

  1. Rizom UV 사용법
  2. UV 배치

Substance Painter / Designer

  1. PBR 기본 개념
  2. 텍스처 베이크
  3. 맵핑 작업
  4. 벽돌, 흙 바닥 타일맵 제작

Marvelous Designer

  1. Marvelous Designer 기초
  2. 담요 만들기

SpeedTree / World Machine

  1. 나무 만들기
  2. 산악 지형 만들기

Unreal Engine

  1. 리소스 임포트
  2. 터레인 생성 및 오브젝트 배치
  3. 라이팅 및 환경세팅
  4. 랜드스케이프 & 폴리지
  5. 시네마틱 & 포스트 프로세스
  6. 포트폴리오 준비 팁

손맵 게임 배경

Maya

  1. 손맵 배경 제작에 앞서
  2. 주요 인터페이스 소개
  3. 블럭아웃
  4. 건물, 계단, 울타리 만들기
  5. 테이블, 의자, 나무 만들기
  6. 식물, 바위 만들기
  7. UV 작업

3D-Coat

  1. 3D-Coat 기초
  2. 핸드페인팅
  3. 리토폴리지

BodyPaint

  1. BodyPaint 기초
  2. 돌, 나무, 금속 만들기
  3. 집 만들기

Photoshop

  1. Photoshop 기초
  2. 타일맵 만들기
  3. 재질 표현해보기
  4. 작은 풀, 덤불 만들기
  5. 실무를 위한 포토샵 채색 기법

Zbrush

  1. 스타일라이즈드 기법 배우기
  2. 건축물 스컬핑
  3. 자연물 스컬핑
  4. 플라스터 벽 스컬핑

Substance Painter

  1. 맵 베이킹
  2. Substance Painter의 레이어 방식
  3. 건축물 텍스처 제작
  4. 자연물 텍스처 제작
  5. 금속 텍스처 제작

Marmoset Toolbag

  1. Marmoset Toolbag 인터페이스
  2. 라이트세팅 해보기
  3. 렌더 이미지 추출

Unity

  1. Unity 기초
  2. 포트폴리오 환경 셋업하기
  3. 렌더 이미지 추출

Digital Painting

  1. 디지털페인팅에 필요한 포토샵 기능 활용
  2. 기초 컬러에 대한 이해
  3. 투시, 원근법의 정의와 표현
  4. 효과적인 원근법 활용
  5. 기본 도형 표현하기
  6. 썸네일 디지털 배경페인팅(흑백)
  • 상세 커리큘럼

    자세한 커리큘럼 및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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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후, 언제 어디서나 하루 10분 공부 시작.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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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음마부터.
게임 배경 제작을 몰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15가지 필수 툴부터 노말맵과 손맵 게임 배경 파이프라인까지 차근차근 배워나갑니다.

실무 활용도 100%.
자체 제작 소스 180종과 큐레이션한 소스 320종 등을 활용해 곧바로 게임 배경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 어디서나.
내가 마음먹은 곳 어디든 나만의 강의장이 됩니다.

무제한 반복 학습과 평생 소장.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내용도 몇 번이고 반복 재생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끝내는 게임 배경의 모든 것
초격차 패키지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