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치원 CAMP

마케팅을 아무것도 몰라도 누구나 유치원을 듣고나면, 마케팅의 기본을 익힐 수 있는 강의입니다.

  • #생기초부터
  • #유치원
  • #초급
  • #4주
기간
2020. 4. 22 ~ 2020. 5. 13 / 총 4주
일정
매주 수요일, 19:30 - 22:30 총 4회, 회당 3시간
장소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출구 미왕빌딩
문의
02-568-9886 help-mktg@fastcampus.co.kr

지금 이런 생각 드시죠?

이런 사-이-다가 필요하시겠네요?

마케팅 고구마로 가득찬
당신의 속을 뻥 뚫어 드립니다!

수강 후기.

지인 추천 강의 1위, 수강생 만족도 1위.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순도 100% 수강생 후기를 확인하세요.

정예지, 하루카 수강생

강의를 들으며 가장 좋았던 것은, 내가 원하는 마케팅의 기초 내용부터 마케팅을 실제로 진행할 때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지까지 4주 만에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기초 강의이기 때문에 강의에서 원론적인 내용만 설명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실무에서 기초적인 내용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려 주셨고, 실습을 통해 배운 내용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송경석 수강생

마케팅의 뜬구름을 잡고 있는 사람들이 마케팅이라는 영역의 틀을 잡기엔 정말 좋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서로의 입장과 상황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장점? 즉,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질 것 같아요.

35기 수강생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수강생들이 듣기 좋은 강의같아요. 갈피를 못잡고 정리가 안되는 부분을 잘 정리해서, 실무에 도움되는 것만 쏙쏙 뽑아 강의 해주셔서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

34기 수강생

마케팅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면 듣기 좋은 수업입니다. case study가 아는 토픽, 기업으로 해서 유용한 내용도 많았습니다.

33기 수강생

트렌드와 기본이 잘 정리된 훌륭한 수업이라 내용이 다 좋았습니다. 선생님이 겸손하시고 열정적이라 좋은 분을 만나 행운이었네요.

32기 수강생

명확하고 쉬운, 그리고 실무 적용에 적합한 강의입니다. 강사님이 핵심을 잘 짚어주세요. 4회차 다 추천합니다.

31기 수강생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해 전반적인 흐름과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마케팅 공부를 해본 적 없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가드라인을 잡을 수 있고, 생생한 사례들을 보면서 단순히 이론을 넘어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26기 수강생

자칫 졸리거나 지루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졸린 시간임에도 졸지 않고 들을 수 있었다. 더불어 혼자 강의를 진행하시지 않고 수강생들의 반응을 자주 유도하고 소통하려는 점이 정말 좋았다. 진심으로 교육을 즐기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자연스레 눈에 보였다.

미리 보는 4주 후 우리의 모습

마케팅 유치원과 함께하면,
자신있게 마케팅 용어를 말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강의 특징.

본 강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POINT 1

실무에 꼭 필요한
마케팅 기초 내용만

아무 이론이나 배우지 않습니다. 실무에서 필요한 내용만 배웁니다.

POINT 2

2020년 버전
최신 사례가 가득

최신 사례와 2020 마케팅 트렌드까지 배우세요.

POINT 3

실제 전략을 짜 보는
실습 진행

지금 당장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해당 수업에서 함께 만들어 보세요.

커리큘럼.
1주차.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이란 무엇인가
1. 무한 경쟁의 시대, 게임의 룰을 바꾸는 새로운 관점 : '가치'를 파는 마케팅

2. '인식의 싸움'에서 이기기 위한 방법. '마케팅 전략'

- 3C 분석/SWOT 분석이란?
- STP 전략이란?
- Marketing Mix 전략이란?

3.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방법. 마케팅 리서치!

4. 사례 분석

[실습] STP 전략 실습(가상의 브랜드 설정)

2주차.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의 자산/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1. 강력한 브랜딩을 만드는 노하우

- 브랜딩을 해야하는 이유
-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노하우

2. 브랜딩의 모든 과정

- 브랜드 진단 및 확장 전략
-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흥하는 법칙 및 사례
-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이란?

3. 브랜드의 힘, 브랜드 파워!

4. 사례 분석

[실습] 나만의 퍼스널 &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3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1_미디어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arget
1. 디지털 마케팅이란?

-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용어 정리

2.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 환경 분석 : Big data
- 전략 수립
- 콘텐츠
- 디지털 미디어 광고 Targeting

3.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4. 사례 분석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우기

4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2_콘텐츠
콘텐츠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he way
1. 현 시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2. 콘텐츠 마케팅 과정

- Step 1. 콘텐츠 실체를 정하자
- Step 2.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만들기
- Step 3. 콘텐츠 확산시키기
- Step 4. 콘텐츠 성과 측정하기

3. 2020 핫 콘텐츠 키워드

- 하나. 미디어 커머스
- 둘. 브랜디드 콘텐츠
- 셋. 브랜드 저널리즘

4. 사례 분석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수강 혜택.

수강생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두 가지 혜택

하나. 배운 것들을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실습과 워크북 제공.

워크북 미리보기

둘. 언제 야근할 지 모르겠다구요? 일정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사전 신청 시 빠진 수업에 대해 보강이 가능합니다.

강사 소개.

이 강의를 이끌어 주실 강사님

윤경희 강사님

마케팅은 지금의 학문입니다. 마케팅이라는 말을 자세히 살펴보면 뒤에 ing가 붙어있잖아요? 진행형의 학문이라는 거죠. 자꾸 강조하지만 과거의 사례는 참고가 될 수는 있겠지만 마케터는 지금의 ing를 따라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마케팅을 가르치겠다는 일념으로 여러분에게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력

現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
(메가박스, 서울우유, 한국인삼공사, 해피콜 外 다수 기업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마케팅 유치원의 윤경희 담임 선생님은 LG애드, SK플래닛 등 유수의 기업을 거치며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외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을 통해 마케팅의 핵심을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강사님 인터뷰 보기 >
강의장 안내.
유의사항 및 환불규정.

수강료.

  • 마케팅 유치원 42기 얼리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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