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올인원 패키지 Online.

브랜딩 실무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하나의 강의에 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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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입문-실전
강의 주제
5개
강의 수
180여 개
정가
259,000원
할인 판매가
152,100원
무이자 할부가
월 12,675원 * 12개월
할인 마감일
11월 1일 일요일 자정 가격 인상

'브랜딩', 도대체 왜 필요한걸까?

동일한 디자인, 동일한 컬러의 티셔츠가 있습니다.
차이는 단, 하나입니다.
스포츠브랜드 N사의 로고가 있느냐, 없느냐.

*상기 이미지는 본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본 과정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만약 두 티셔츠의 가격이 비슷하다면, 사람들은 어떤 티셔츠를 구매할까요?
두 티셔츠 중 더 비싸보이는 것을 고르라면, 사람들은 어떤 티셔츠를 선택할까요?

지금 머릿속으로 떠올린 그 답이,
바로 브랜딩의 필요성을 말해줍니다.

브랜딩이 잘 되어 있으면
이런 효과가 뒤따르기 때문입니다.

긍정적인
평판 강화

-
브랜딩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게 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전달한 긍정적인 가치를 고객들은 유형의 제품을 구매하면서 느끼고, 공유합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향상시키게 됩니다

고객의
높은 충성도

-
브랜딩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게 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전달한 긍정적인 가치를 고객들은 유형의 제품을 구매하면서 느끼고, 공유합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향상시키게 됩니다

품질에 대한
신뢰도 향상

-
고객들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때, 누구나 망설이게 됩니다. 바로, 제품의 퀄리티에 대한 불안감때문입니다. 브랜딩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때문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더라도 그 제품 자체의 성능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설득할 필요가 줄어들게 됩니다. 브랜드가 곧 품질의 보증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높은 단가
책정 가능

-
브랜딩을 통해 생겨난 무형의 이미지와 가치는 높은 가격 책정에 대한 고객들의 거부감을 감소시킵니다. 실사례로, A사의 스마트폰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가격을 상당히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여전히 구매하는 이유는 브랜딩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성공과 직결되는 브랜딩,
그런데 왜 섣불리 시작하지 못하는걸까?

...
이런 고민때문에 ‘브랜딩’을 시작하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실무에 맞닿아있고, 액션플랜을 세울 수 있는'
단계별 브랜딩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배우는 것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브랜딩 올인원 패키지!

'누.구.나' 브랜딩의 전 과정을 체화하고, 전략을 도출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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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vs 브랜딩 vs PR

고객에게 사랑을 받기 위한 모든 마케팅 활동은
결국, 브랜딩을 위한 것 입니다.

비지니스의 시작과 끝,
결국, 브랜딩으로 귀결됩니다.

중소기업에도
브랜딩이 필요할까요?

01

기업 정체성
발견의 중요성

-
브랜딩의 핵심은 '자기다움'의 발견, 다시 말해, 기업의 '정체성' 발견에 있으며 이 지점에서 타사와의 차별점이 생긴다.

02

가장 강력한
비즈니스 무기

-
브랜딩을 통한 '차별화'는, 자본주의 시장의 우위를 차지한 경쟁자가 금방 따라할 수 없는 아주 강력한 무기가 되어준다.

03

초기 기업의
생존 방향성

-
초기부터 잘 잡힌 브랜딩 체계는 기업의 생존기가 쌓여갈 명확한 토대와 방향성이 되어준다.

이제 브랜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상기 이미지는 본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본 과정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출처:
https://jmagazine.joins.com/monthly/view/322616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438311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8/09/28/2018092800150.html
http://news.mk.co.kr/v2/economy/view.php?year=2018&no=367928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35546

전략적인 브랜딩은
비즈니스 성공의 발판이 됩니다.

사랑받는 브랜드는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높은 브랜드 충성도는 반복 구매로 이어져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경쟁사 대비 가격 경쟁력이 적어도, 고객 이탈 가능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브랜딩은 비용절감,
수익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사랑받는 브랜드는 집중화 된 전략을 통해 비용절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N사는 브랜드 관련 비용을 불황기에 3배 늘려, 불황 이후 수익이 9배 증가하였습니다.

브랜딩은 장기전입니다.
지금 바로 '브랜딩'을 시작하세요!

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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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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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전 과정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브랜드 개념
브랜드 전략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성공 사례

강의 미리 보기

브랜딩 개요

1. 브랜드와 브랜딩
2. 브랜드 자산과 재활성화
3. 아이덴티티와 포트폴리오

-
브랜드의 개념과 기업 가치, 브랜딩 요소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과 포토폴리오 전략에 대해 배웁니다.

브랜드 전략

1. 브랜딩 전략
2. 브랜드 전략의 기초 세우기
3. 브랜드 전략 실행하기

-
성공적인 브랜딩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실패하는 브랜딩 전략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 다음,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초부터 세우는 탄탄한 전략의 틀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디자인

1. 브랜드 디자인이란?
2. 차별화 관점의 브랜드 디자인
3. 문제 해결 관점의 브랜드 디자인
4. 고객 경험 관점의 브랜드 디자인

-
왜, 무엇을 위한 브랜드 디자인인지,
경쟁우위 전략과 차별화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소비자의 욕구를 분석하고 문제를 정의하여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를 익히고, 실제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또한, 고객 경험에 기반하여 디자인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접목시키는 관점을 학습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개요
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준비
3. 스토리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경험 설계 및 내부 브랜딩 방법,
브랜드 아이덴티티/브랜드 포트폴리오/IMC 측면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그리고 스토리 커뮤니케이션의 스토리텔링의 관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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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는 이미 오프라인으로만 2만여명이 다녀간 업계 최고의 실무교육기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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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하우스 1기 수강생 C님

굳이 구분하면 기획자의 입장에 있는데, 디자이너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브랜드를 어떤 마음가짐으로 대해야 하는지 본질을 생각하게 해줬습니다.

BX 디자인 4기 수강생 C님

브랜드 플랫폼 도출 워크샵을 통해 실무에서 어떻게 브랜드 디자인을 다루고 있는지 과정 자체를 디테일하게 경험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BX 디자인 6기 수강생 L님

BX라는 큰 흐름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각 단계마다 그에 전문지식을 갖추신 강사님들이 오셔서 강의를 해 주신 것이 좋았습니다. 다양한 백그라운드와 경험을 가지신 분들께서 강의를 해 주셔서 더 넓은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BX 디자인 7기 수강생 K님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현직에서 근무하시는 강사분들의 실무 얘기를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BX 디자인 8기 수강생 L님

최고의 실무진 강사님들의 노하우와 생각들을 알 수 있는 너무 좋은 기회였습니다. 정말 많이 배우고 성장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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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 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 수강 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유료 수강기간과 무료 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13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 수강 기간(=유료 수강 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사전 예약 강의의 경우 1차 강의 오픈일)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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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정상(유료) 수강기간의 1/3 경과 전, 수강료 2/3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정상(유료) 수강기간의 1/2 경과 전, 수강료 1/2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정상(유료) 수강기간의 1/2 경과 후,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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