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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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확인증은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이며
수료증명서는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수료증명서 발급 기준 안내
- 1)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 발급
- 2) 온라인 강의의 경우 : 80% 이상 수강하신 경우에 발급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수강생명/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해주시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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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 전자계산서 발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PDF파일로 첨부하신 후 '수강생명/교육과정명/아이디(계정정보)/전자계산서를 발급 받을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요청해주세요.
-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 수강하고자 하는 과정의 '수강신청서 제출'을 먼저 완료 해 주신 후, 전자계산서 발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PDF파일로 첨부하신 후 '수강생명/교육과정명/아이디(계정정보)/입금액(수강료)/입금예정일자/전자계산서를 발급 받을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상세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요청해 주시면 입금하실 전용 계좌정보를 안내드립니다.
*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일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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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은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실 때, 해당 결제 시스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공제용(개인), 지출증빙용(사업자)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우리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으로 입금을 해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현금영수증 혹은 지출증빙 영수증을 발급하실 정보(핸드폰 번호 혹은 사업자번호)를 기재하여 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단과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 - 온라인 강의는 30일의 유료수강기간과 30일 이후의 무료수강기간으로 구성됩니다.
- -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수강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 안내를 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사전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일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해지 시 - 수강기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패키지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해지 시 - 수강기간 7-10일 미만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1-15일 미만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 15일 초과 : 환불금액 없음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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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PG사와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
해지 시 수업시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수업시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수업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총 수업일이 1개월 초과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해지 시 첫 월의 환불금액(총 수업일이 1개월 이내 기준 준용) +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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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내역은 ‘마이페이지 > 거래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환불 신청 절차 안내
- 1.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 정보(성함 및 아이디), 강의명을 기재하시어 이메일로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
- 2.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이 진행되며, 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카드/가상계좌/이니계좌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 처리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무통장 결제건은 목요일까지 환불계좌정보와 함께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 접수해주셨을 경우 다음 주 수~목요일 사이쯤 입금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셔서 추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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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회원의 경우 별도 계약을 통해서 임직원에게 강의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실무진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이 필요하시다면,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하세요! 실무진과 기업의 성장을 돕겠습니다.
기업 맞춤 교육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기업 맞춤 교육 문의 및 신청 페이지 : https://www.fastcampus.co.kr/corporatetraining_ap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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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에서 좌측 메뉴 하단에 [로그아웃] 버튼을 통해서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공공장소에서 로그인 시에는 꼭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수신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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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 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 정보 안내
- - 기본 정보 :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 - 배송 정보
- - 추가 정보 : 소속 직장 또는 학교, 직무
- - 마케팅 수신 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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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이메일과 휴대폰 인증 및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신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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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9월 이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회원가입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수강생분들의 경우 '신규 회원 가입'후, 추가정보를 인증해주시면 구매이력과 주문 정보 등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 온라인 강의장(online.fastcampus.co.kr)을 통해 수강하던 분들도 해당 서비스에서 사용하던 이메일로 새롭게 회원 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 후 [마이페이지]-[이전 수강정보 조회]메뉴에서 메일 인증 후 이관 가능하며,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새로 가입하신 계정과 이전 사용하셨던 이메일 정보를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강의 자료 다운로드 시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된 웹 사이트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료가 다운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강의 자료는 구글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하게 되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Windows Defender SmartScreen’이란 보호 기능이 구글 클라우드 서버에서 파일 다운로드 시 안전하지 않다며 다운로드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래 해결 방법을 참고하셔서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1.
-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안전 >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끄기’에 들어가셔서 해당 기능을 꺼주시고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자료를 다운로드하고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 해결 방법 2.
-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는 개발사인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권장하지 않는 오래된 브라우저입니다. 떄문에 빠르고 안전한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최신 브라우저에서는 해당 장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최신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 -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 -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다운로드 하기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와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의 계정으로 3개의 기기까지 수강이 가능하나 하나의 아이디를 공유하여 동시 접속하는 것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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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우측 상단 [MY]페이지 [수강 신청내역]에서 신청하신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를 신청 및 결제 해 주신 분들께는 개강 1-2일 전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수강 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및 결제를 완료해 주신 분들께는 개강 1-2일 전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수강 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강의장을 확인하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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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하고자 하는 강의 분야를 먼저 결정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현재 모집중인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상세보기를 통해 커리큘럼, 강사님, 난이도 등을 자세히 둘러보신 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해당 강의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쉽게도 청강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강의가 매 기수 마다 다른 일정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강이 어렵습니다. -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각 과정 및 현재 수강 가능한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강의의 상세 페이지 상단(혹은 하단)에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강의의 경우에는 수강을 위한 수강신청서 제출 또는 사전 과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하신 내용 검토 후 원활한 강의 진행 및 학업 성취 등을 고려하여 타 강의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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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발급 내역은 [MY]-[쿠폰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은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를 수강신청 해 주신 후 결제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한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 해 주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반영됩니다.
쿠폰번호를 별도 등록하실 경우에는 [MY]-[쿠폰내역]페이지 상단에 [쿠폰 등록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기업 멤버십은 여러 임직원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별도 계약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멤버십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기업 교육 문의 및 신청 페이지 : https://www.fastcampus.co.kr/b2b_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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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가입은 별도의 이벤트 기간에 신청 하실 수 있으며 메일을 통해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다만 현재는 별도의 멤버십 제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2019년 이전 구매하셨던 멤버십의 사용 방법 및 잔액을 알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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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국비지원 사업의 대상 기업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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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로 결제하신 강의를 환불 요청하신 후 타 강의를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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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환불규정]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
관련링크 : 취소/환불 정책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해지 시 - 수업시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업시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업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온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단과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 - 온라인 강의는 30일의 유료수강기간과 30일 이후의 무료수강기간으로 구성됩니다.
- -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수강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 안내를 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사전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일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해지 시 - 수강기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패키지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해지 시 - 수강기간 7-10일 미만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1-15일 미만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 15일 초과 : 환불금액 없음
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내역은 [MY페이지] > [거래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환불 신청 절차 안내
- 1.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 정보(성함 및 아이디), 강의명을 기재하시어 이메일로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
- 2.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이 진행되며, 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카드/가상계좌/이니계좌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 처리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무통장 결제건은 목요일까지 환불계좌정보와 함께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 접수해주셨을 경우 차주 수~목요일쯤 입금처리 되오니 참고하셔서 환불 접수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결제 이후 결제 방식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시고 새로 신청 해주셔야 하며, 이벤트가 종료 된 상품은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결제 및 환불 내역은 [MY]페이지 - [거래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 환경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11 이상을 권장합니다.
• PC 결제 오류 시 아래 2가지 필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1. 웹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야 합니다.
- 이니시스의 결제창은 팝업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때문에 결제 시 이니시스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의 경우 인터넷 창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 해제를 해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인터넷 검색기록, 쿠키 등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 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E의 임시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오류가 발생할 시,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 실행을 권장드립니다.
•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 INIpay 마법사는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 INIpay 플러그인 이용 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 INIpay 마법사는 INIpay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 - INIpay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으니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다면 미리 저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INIpay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 이후에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른 결제 방식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① 카드결제 온라인
- 결제 시, 이니시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국내 9개 카드사(삼성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단, 현장 결제 시 무이자 할부 적용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결제 담당자에게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② 멤버십 결제 (파트타임 오프라인 과정에만 사용 가능)
- 2019년 이전 VIP 멤버십 가입 회원님의 경우, 멤버십을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멤버십 결제 시, 얼리버드 할인 적용은 가능하나 기수강 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기타 이벤트 쿠폰 등의 적용 가능 여부는 각 쿠폰의 사용 범위 및 사용 시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③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 계좌이체는 회원님의 통장에서 패스트캠퍼스 계좌로 바로 입금처리가 되는 구매 방법입니다.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니시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직접 고객정보를 입력해 현금영수증 및 지출 증빙이 가능합니다.
- ④ 가상계좌 입금
- 회원님께서 입금하실 은행, 입금자명, 현금영수증 및 지출 증빙 발행 여부를 선택하시고 주문을 하시면 고유의 입금계좌번호가 지정되어 안내됩니다. 3일 이내에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입금 가능 기한과 수강료 할인 기간은 상이합니다. 할인 및 이벤트 마감일 이후에는 사전 신청하신 계좌라도 결제가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 ⑤ 무통장 입금
- 기업에서 수강생 교육비를 입금하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희망할 경우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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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공제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의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평생교육원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만, 고용노동부에 인가받은 업체가 아니므로 연말정산 시 교육비 명목의 세액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확인증은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이며 수료증은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 발급 기준 안내
- 1)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 발급
- 2) 온라인 강의의 경우 : 80% 이상 수강하신 경우에 발급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수강생명/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해주시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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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수강료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
전사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전자계산서를 받아 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 수강신청서를 먼저 제출 해 주신 후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입금예정금액(수강료)/입금예정날짜/전자계산서를 받아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일자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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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에 따라 결제 시스템(KG이니시스)에서 제공해 드리는 영수증이 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수신이 안 된 경우에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 결제영수증 요청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수강생명 / 교육과정명 / 결제금액 / 결제일자를 기재하여 요청해 주시면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단, 무통장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영수증 발급이 어려워 현금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를 요청해 주시거나 수강신청 확인증으로 대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