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내역은 ‘마이페이지 > 거래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절차 안내


    • 1.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 정보(성함 및 아이디), 강의명을 기재하시어 이메일로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

    • 2.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이 진행되며, 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카드/가상계좌/이니계좌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 처리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무통장 결제건은 목요일까지 환불계좌정보와 함께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 접수해주셨을 경우 다음 주 수~목요일 사이쯤 입금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셔서 추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온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단과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 - 온라인 강의는 30일의 유료수강기간과 30일 이후의 무료수강기간으로 구성됩니다.

    • -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수강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 안내를 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사전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일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해지 시
    • 수강기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패키지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해지 시
    • 수강기간 7-10일 미만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1-15일 미만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 15일 초과 : 환불금액 없음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PG사와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
    해지 시

    수업시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수업시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수업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총 수업일이 1개월 초과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해지 시

    첫 월의 환불금액(총 수업일이 1개월 이내 기준 준용) 
+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현금영수증은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실 때, 해당 결제 시스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공제용(개인), 지출증빙용(사업자)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우리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으로 입금을 해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현금영수증 혹은 지출증빙 영수증을 발급하실 정보(핸드폰 번호 혹은 사업자번호)를 기재하여 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전자계산서를 받아 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입금예정금액(수강료)/입금예정날짜/전자계산서를 받아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일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확인증은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이며
    수료증명서는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명서 발급 기준 안내

    • 1)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 발급
    • 2) 온라인 강의의 경우 : 80% 이상 수강하신 경우에 발급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수강생명/교육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해주시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이메일과 휴대폰 인증 및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신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마이 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 정보 안내

    • - 기본 정보 :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 - 배송 정보

    • - 추가 정보 : 소속 직장 또는 학교, 직무

    • - 마케팅 수신 동의 여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수신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마이페이지]에서 좌측 메뉴 하단에 [로그아웃] 버튼을 통해서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공공장소에서 로그인 시에는 꼭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업 회원의 경우 별도 계약을 통해서 임직원에게 강의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실무진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이 필요하시다면,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하세요! 실무진과 기업의 성장을 돕겠습니다.

    기업 맞춤 교육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맞춤 교육 문의 및 신청 페이지 : https://www.fastcampus.co.kr/corporatetraining_apply/

  •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각 과정 및 현재 수강 가능한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강의의 상세 페이지 상단(혹은 하단)에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강의의 경우에는 수강을 위한 수강신청서 제출 또는 사전 과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하신 내용 검토 후 원활한 강의 진행 및 학업 성취 등을 고려하여 타 강의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쉽게도 청강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강의가 매 기수 마다 다른 일정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강이 어렵습니다.

  •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 분야를 먼저 결정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현재 모집중인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상세보기를 통해 커리큘럼, 강사님, 난이도 등을 자세히 둘러보신 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해당 강의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수강신청 및 결제를 완료해 주신 분들께는 개강 1-2일 전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수강 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강의장을 확인하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페이지 [수강 신청내역]에서 신청하신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를 신청 및 결제 해 주신 분들께는 개강 1-2일 전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수강 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나의 계정으로 3개의 기기까지 수강이 가능하나 하나의 아이디를 공유하여 동시 접속하는 것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강의 자료 다운로드 시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된 웹 사이트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료가 다운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강의 자료는 구글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하게 되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Windows Defender SmartScreen’이란 보호 기능이 구글 클라우드 서버에서 파일 다운로드 시 안전하지 않다며 다운로드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래 해결 방법을 참고하셔서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안전 >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끄기’에 들어가셔서 해당 기능을 꺼주시고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자료를 다운로드하고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해결 방법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는 개발사인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권장하지 않는 오래된 브라우저입니다.
떄문에 빠르고 안전한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최신 브라우저에서는 해당 장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최신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다운로드 하기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와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멤버십 가입은 별도의 이벤트 기간에 신청 하실 수 있으며 메일을 통해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다만 현재는 별도의 멤버십 제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2019년 이전 구매하셨던 멤버십의 사용 방법 및 잔액을 알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기업 멤버십은 여러 임직원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별도 계약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멤버십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맞춤 교육 문의 및 신청 페이지 : https://www.fastcampus.co.kr/corporatetraining_apply/

  • 쿠폰 발급 내역은 [MY]-[쿠폰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번호를 별도 등록하실 경우에는 [MY]-[쿠폰내역]페이지 상단에 [쿠폰 등록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은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를 수강신청 해 주신 후 결제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한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 해 주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반영됩니다.

  • ① 카드결제
온라인
    결제 시, 이니시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국내 9개 카드사(삼성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단, 현장 결제 시 무이자 할부 적용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결제 담당자에게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멤버십 결제 (파트타임 오프라인 과정에만 사용 가능)

    2019년 이전 VIP 멤버십 가입 회원님의 경우, 멤버십을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멤버십 결제 시, 얼리버드 할인 적용은 가능하나 기수강 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기타 이벤트 쿠폰 등의 적용 가능 여부는 각 쿠폰의 사용 범위 및 사용 시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는 회원님의 통장에서 패스트캠퍼스 계좌로 바로 입금처리가 되는 구매 방법입니다.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니시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직접 고객정보를 입력해 현금영수증 및 지출 증빙이 가능합니다.
    ④ 가상계좌 입금

    회원님께서 입금하실 은행, 입금자명, 현금영수증 및 지출 증빙 발행 여부를 선택하시고 주문을 하시면 고유의 입금계좌번호가 지정되어 안내됩니다. 3일 이내에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입금 가능 기한과 수강료 할인 기간은 상이합니다. 할인 및 이벤트 마감일 이후에는 사전 신청하신 계좌라도 결제가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⑤ 무통장 입금

    기업에서 수강생 교육비를 입금하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희망할 경우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 환경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11 이상을 권장합니다.

    • PC 결제 오류 시 아래 2가지 필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웹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니시스의 결제창은 팝업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때문에 결제 시 이니시스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의 경우 인터넷 창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 해제를 해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검색기록, 쿠키 등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E의 임시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오류가 발생할 시,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 실행을 권장드립니다.

    •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 INIpay 마법사는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 INIpay 플러그인 이용 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 INIpay 마법사는 INIpay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
- INIpay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으니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다면 미리 저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INIpay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 이후에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른 결제 방식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결제 및 환불 내역은 [MY]페이지 - [거래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이후 결제 방식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시고 새로 신청 해주셔야 하며, 이벤트가 종료 된 상품은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내역은 [MY페이지] > [거래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절차 안내


    • 1.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 정보(성함 및 아이디), 강의명을 기재하시어 이메일로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

    • 2.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이 진행되며, 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카드/가상계좌/이니계좌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 처리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무통장 결제건은 목요일까지 환불계좌정보와 함께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 접수해주셨을 경우 차주 수~목요일쯤 입금처리 되오니 참고하셔서 환불 접수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환불규정]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

    관련링크 : 취소/환불 정책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3월 6일까지 입니다.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 

    해지 시
    • 수업시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업시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업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온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단과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 - 온라인 강의는 30일의 유료수강기간과 30일 이후의 무료수강기간으로 구성됩니다.

    • -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수강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 안내를 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사전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일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해지 시
    • 수강기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패키지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해지 시
    • 수강기간 7-10일 미만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1-15일 미만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 15일 초과 : 환불금액 없음
  • 고객센터로 결제하신 강의를 환불 요청하신 후 타 강의를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국비지원 사업의 대상 기업이 아닙니다.

  • 카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에 따라 결제 시스템(KG이니시스)에서 제공해 드리는 영수증이 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수신이 안 된 경우에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 결제영수증 요청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수강생명 / 교육과정명 / 결제금액 / 결제일자를 기재하여 요청해 주시면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단, 무통장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영수증 발급이 어려워 현금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를 요청해 주시거나 수강신청 확인증으로 대체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수강료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
    전사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전자계산서를 받아 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수강신청서를 먼저 제출 해 주신 후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입금예정금액(수강료)/입금예정날짜/전자계산서를 받아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일자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확인서는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이며 수료증은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 발급 기준 안내

    • 1)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 발급
    • 2) 온라인 강의의 경우 : 80% 이상 수강하신 경우에 발급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수강생명/교육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해주시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육비 공제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의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평생교육원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만, 고용노동부에 인가받은 업체가 아니므로 연말정산 시 교육비 명목의 세액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