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campus

공지사항

정부재난지원금 카드 사용 안내 패스트캠퍼스 2020. 05. 20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 입니다.
패스트캠퍼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정부재난지원금 카드 사용에 대해 공지드립니다.


[사용 기준]

1) 서울 거주자가 받은 전국민 대상 (정부)재난지원금 카드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타 지역 발급 카드 사용 불가)
2) 신용/체크/선불카드 형태만 사용 가능(지역사랑 상품권, 제로페이등 불가)
▶️ 바로가기(Click) 긴급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사용 방식]

* 오프라인 방문 결제만 가능 / 할부 불가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11층 (강남역 4번 출구)
▶️ 바로가기(Click) 지도

[방문 가능 시간 및 사용 기간 안내]

운영시간 : 평일 10시~19시 (점심시간 12-13시 제외, 토/일/공휴일 불가) * 방문 시 30분~1시간 전 사전 연락 필수 (☎ 02-501-9396)

-온라인 강의 : 8/14(금)까지 결제 및 환불 가능

-오프라인 강의 : 8/31(월)까지 결제 및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