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마케팅


온라인 최초 'A/B 테스트&개인화 마케팅 클래스'로
지금 당장, 당신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세요.
혹시 놓치고 있진 않나요?
시대의 흐름과 기술의 발전 따라 변화해 온 마케팅 트렌드.
우리는 지금 '1:1 개인화 마케팅'에 이르렀습니다.

잘 모르겠다구요? 멀리갈 필요 없어요!
이런 광고들이 바로 '개인화 마케팅'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죠.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원하고 있는 고객에게
딱 맞는 메세지를 던져주는 것만큼 효과적인 마케팅은 없습니다.

올인원 패키지에 포함된 12시간 분량의 온라인 강의부터 스페셜 학습 자료까지,
수강생 전원 평생소장 혜택이 적용됩니다.
Point 1
[ A/B 테스트 + 개인화 마케팅 완전정복 ]
초심자라고 절대 겁먹지 마세요!
마케터들의 개미지옥 'A/B 테스트' 성공법부터
성과를 극대화하는 '개인화 마케팅'까지 차근차근 알려드릴 테니까요.

Point 2
[ 업계에서 인정받는 TOP 강사님과 함께 ]
IBM, Oracle, Adobe 출신 탑티어 실무자의
실전 노하우를 단 하나도 빠짐없이 그대로 담았습니다.

#강사님_포트폴리오 #Insider
-
Carrefour웹 푸시 알림을 통한 전환률 350% 향상
-
Burger King개인화된 웹 참여를 통한 고객 리뷰 25% 향상
-
New Balance시의적절한 배너를 통한 전환률 556% 향상
-
Philips현장 참여 및 개인화를 통한 AOV 35% 향상
Point 3
[ 프로젝트 실습만 무려 7시간 ]
지식만 습득한다고 뭐가 바뀌나요?
내 업무에 딱- 맞는 사례별 실습을 우선적으로 고르고
강사님과 함께 연습해,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세요!


🖱️ 실습툴 : 구글 태그 매니저
🎯 실습 목표
① GTM 설치 및 설정 실습
② 사용자 데이터 수집 및 공유 실습
③ 사용자 액션 추적 실습

🖱️ 실습툴 : 구글 애널리틱스
🎯 실습 목표
① 분석툴 설치 및 설정, GTM과의 연동 실습
② 개인화 관련 분석 리포트 탐구
③ 개인화 관련 분석을 위한 세그먼트 설정 실습

🖱️ 실습툴 : 구글 옵티마이즈
🎯 실습 목표
① 옵티마이즈 설치 및 설정, GTM과의 연동 실습
② A/B 테스팅 캠페인 제작 실습
③ MVT 캠페인 제작 실습

🖱️ 실습툴 : 메일 침프
🎯 실습 목표
① 메일침프 설정 및 환경구성 실습
② 첫번째 이메일 보내기 실습
③ 개인화 이메일 제작 실습

🖱️ 실습툴 : GMP, 인사이더, 메일침프
🎯 실습 목표
① 인사이더 마케팅 솔루션, GMP
② 웹푸쉬 메시징 기능 탐구
③ 모바일앱 메시징 기능 탐구



Point 4
[ 데이터 소스 90종 & 실습 예제 30종 ]
완강 후에도, 수강생들이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전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강사님이 특별 엄선한
데이터 실습 소스와 실전 예제를 추가 제공합니다.



오직 본 강의 수강생들에게만 특별 제공되는 총 120여종의 데이터 소스와 실전 예제로
남들 보다 한발 빨리, 그리고 완벽히 연습하세요!
Point 5
[ PDF 요약집 + 강의안 + 시크릿 필기 노트 ]
강의로 열심히 배운 내용, 실무에서 바로 떠올리기 힘들다면?
강의 내용을 그대로- 담아낸 PDF 요약집, 그리고
시크릿 필기 노트까지!
다시 한 번 필요한 개념만 쏙쏙 되짚어 보세요.

Point 6
[ HTML, CSS, JAVASCRIPT 기초 강의 10시간
]
'개인화 마케팅은 웹을 어느정도 만질 줄 알아야 한다는데...😰'
더 이상 고민 NO! 추가 제공되는 부록 강의로,
HTML, CSS, JS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내 커리어를 한 단계 Upgrade 하세요!


멀게~만 느껴진 웹 코딩, 기초부터 차근차근 마스터 해보자구요!
(10시간 분량의 부록강의까지도 평생소장인건 안비-밀😝 )
*본 부록 강의는 패스트캠퍼스의 'HTML/CSS, JavaScript 올인원 패키지' 내 Part 1,2,4 강의 중 일부에서 발췌되었습니다.


강사 소개.

이진우 님
- Oracle Principal Solutions Consultant (2015-)
- Adobe Senior Business Consultant (2010-)
- IBM Senior Web Application Developer (2003-)
- 한국과학기술원(KAIST) 특강
- Zdnet, DMS, K-Shop 등에서 인더스트리 이벤트 기조연설
- 한국정보산업연합회 / 세종사이버대학교 / 한국데이터사이언스학회 특강
AB 테스트&개인화 마케팅,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18년 간의 수많은 경험을 통해 쌓아온 실무 노하우를 그대~로 전해드릴테니,
여러분들은 본 강의만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강의 목표.

딱 12시간 만에 A/B 테스트 & 개인화 마케팅 이론과 실습을 완전 정복합니다.

개인화 마케팅 스킬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A/B 테스팅 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합니다.

개발자 없이 스스로 개인화 마케팅 실습 프로젝트를 완성하여, 취업/이직 스펙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합니다.

마케팅 분야 18년 차 현업 선배로부터 찐 노하우를 배워 당장 내일부터 현업에 적용합니다.
추천 대상.
• 사수없이 당장 비즈니스 전환 성과를 개선해야 하는 분
• 마케팅 솔루션을 이해하고 싶은(직무 전환을 원하는) 기술/개발자
• 최신 마테크를 비즈니스에 적용시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해야하는 분
• 퍼포먼스 마케터, 그로스 마케터 직무 취업에서 경쟁 우위를 갖고 싶은 분
강의 장점.

온·오프라인 최초!
초개인화 시대에 걸맞는
개인화 마케팅 완전정복 클래스!

12시간 분량의 강의는 물론,
데이터 소스+실습 예제
+요약집+부록 강의까지 강의 하나에!

IBM, Oracle Oracle 출신
CEO의 18년 실무 노하우를
단 하나도 빠짐없이 그대로!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
사례별 실습으로 반복 연습해
내일 바로 실무에 적용!
커리큘럼.
아래의 모든 강의를 올인원 패키지 하나로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 한 번만 결제하고 이 모든 강의를 평생 소장하세요!
*해당 커리큘럼은 촬영 및 편집을 거치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나, 전반적인 강의 내용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 개인화 마케팅의 개요
-
01. 개인화 마케팅에 들어가며- 인사말&개요
- 개인화 개론(+포함 영역)
- 주요 요소 및 개인화가 주는 비즈니스 이점
- 개인화 솔루션 : Make or Buy?
- 기술의 동작 원리
-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 준비사항01. 개인화 마케팅에 들어가며- 인사말&개요
- 개인화 개론(+포함 영역)
- 주요 요소 및 개인화가 주는 비즈니스 이점
- 개인화 솔루션 : Make or Buy?
- 기술의 동작 원리
-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 준비사항
📝 A/B 테스팅의 모든 것
-
01. A/B 테스팅 더 알아보기- 테스트의 이해
- 테스트의 종류
- 테스트의 결과
- 사례 연구 및 인사이트 발견
- 테스트의 다음 스텝01. A/B 테스팅 더 알아보기- 테스트의 이해
- 테스트의 종류
- 테스트의 결과
- 사례 연구 및 인사이트 발견
- 테스트의 다음 스텝 -
02. A/B테스트와 개인화 마케팅의 핵심 요소 완전 정복- 대상 (Segment)
- 경험 (Experience)
- 채널 (Channel)
- 가설02. A/B테스트와 개인화 마케팅의 핵심 요소 완전 정복- 대상 (Segment)
- 경험 (Experience)
- 채널 (Channel)
- 가설 -
03. A/B 테스트, 이것만 안해도 성공한다.- 자주 하는 실수 10가지
- 벤치마킹으로 배우는 성공 방정식03. A/B 테스트, 이것만 안해도 성공한다.- 자주 하는 실수 10가지
- 벤치마킹으로 배우는 성공 방정식
📝 제대로 된 A/B테스팅을 위한 개인화 마케팅 정복
-
01. 타겟팅 더 알아보기- 세그먼테이션
- 타겟팅 룰
- 디자인
- 성과 설정
- 팁과 유용한 정보01. 타겟팅 더 알아보기- 세그먼테이션
- 타겟팅 룰
- 디자인
- 성과 설정
- 팁과 유용한 정보 -
02. 추천 더 알아보기- Recommendation 개요
- 로직과 알고리즘
- 사례 연구 및 인사이트 발견
- 팁과 유용한 정보02. 추천 더 알아보기- Recommendation 개요
- 로직과 알고리즘
- 사례 연구 및 인사이트 발견
- 팁과 유용한 정보 -
03. 초개인화 더 알아보기- 데이터 관점
- 채널 관점
- 기술 관점
- 사례 연구 및 인사이트 발견03. 초개인화 더 알아보기- 데이터 관점
- 채널 관점
- 기술 관점
- 사례 연구 및 인사이트 발견 -
04. 실습하기- 개인화를 위한 GTM
- 개인화를 위한 분석
- 콘텐츠 타게팅
- 추천
- 이메일 개인화
- 메시지 개인화
- 광고 개인화
- AI를 활용한 개인화04. 실습하기- 개인화를 위한 GTM
- 개인화를 위한 분석
- 콘텐츠 타게팅
- 추천
- 이메일 개인화
- 메시지 개인화
- 광고 개인화
- AI를 활용한 개인화
📝 OUTRO
-
01. 마치면서- 내용 정리
- 앞으로의 개인화는?
- 성공적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팁01. 마치면서- 내용 정리
- 앞으로의 개인화는?
- 성공적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팁
📝 부록강의 : HTML, CSS, JAVA SCRIPT 기초
-
01. 웹 페이지의 골격을 만드는 HTML- HTML 문법의 기본적인 형태
- 속성과 값에 대해서
- 부모 요소와 자식 요소란?
- 빈 태그는 어디에 쓰일까?
- HTML의 범위와 구성, DOCTYPE(DTD)
- HEAD 태그(TITLE, META, LINK, STYLE, SCRIPT)에 대해서
- BODY 태그(div, image)와 웹 표준 검사하기
- HTML 예제로 배운 내용 연습하기01. 웹 페이지의 골격을 만드는 HTML- HTML 문법의 기본적인 형태
- 속성과 값에 대해서
- 부모 요소와 자식 요소란?
- 빈 태그는 어디에 쓰일까?
- HTML의 범위와 구성, DOCTYPE(DTD)
- HEAD 태그(TITLE, META, LINK, STYLE, SCRIPT)에 대해서
- BODY 태그(div, image)와 웹 표준 검사하기
- HTML 예제로 배운 내용 연습하기 -
02. 웹 페이지를 아름답게 꾸미는 CSS- CSS 문법 개요와 선택자
- CSS의 속성과 값에 대하여
- CSS의 3가지 선언 방식은?
- 3가지 예제로 실습하는 CSS의 선언 방식
- CSS의 선택자에 대하여
- CSS의 속성과 크기에 대하여
- CSS의 속성 및 여백 (margin, padding)
- CSS의 속성과 색상에 대하여02. 웹 페이지를 아름답게 꾸미는 CSS- CSS 문법 개요와 선택자
- CSS의 속성과 값에 대하여
- CSS의 3가지 선언 방식은?
- 3가지 예제로 실습하는 CSS의 선언 방식
- CSS의 선택자에 대하여
- CSS의 속성과 크기에 대하여
- CSS의 속성 및 여백 (margin, padding)
- CSS의 속성과 색상에 대하여 -
03. 동적인 부분을 제어할 수 있게 하는 JAVASCRIPT- JavaScript란 뭘까요?
- Hello-JavaScript!
- 변수와 연산자 이해하기
- 조건문 – if, else, else if
- 조건문 – switch case
- 함수 연습해보기
- 객체 – 비구조화 할당
- 객체 – Getter 와 Setter 함수
- 배열과 반복문에 대하여
- 배열 내장함수
- 프로토타입과 클래스03. 동적인 부분을 제어할 수 있게 하는 JAVASCRIPT- JavaScript란 뭘까요?
- Hello-JavaScript!
- 변수와 연산자 이해하기
- 조건문 – if, else, else if
- 조건문 – switch case
- 함수 연습해보기
- 객체 – 비구조화 할당
- 객체 – Getter 와 Setter 함수
- 배열과 반복문에 대하여
- 배열 내장함수
- 프로토타입과 클래스
-
상세 커리큘럼.
자세한 커리큘럼 및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본 강의에서 사용될 솔루션 툴 안내드립니다.
* 인사이더, 메일침프 등 그 외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내용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 Google Cloud Platform (GA, GTM, Optimize)
- Microsoft Azure
*본 강의는 2021년 5월 기준의 웹 버전 플랫폼을 사용하며, 플랫폼 자체 기능 추가에 따른 UI변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습 환경 변경 시, 강의 자료 또는 강의 영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 안내.

결제 후, 언제 어디서나 하루 10분 공부 시작.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 원하는 강의 결제하기
• 마이페이지에서 강의 시청하기
하루 10분으로
완전 정복.

걸음마부터.
A/B 테스트와 개인화 마케팅의 기본기부터 하나하나 알기 쉽게 풀어드립니다.
기본기가 탄탄해야 막히는 부분없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오거든요.

실무 활용도 100%.
배우자마자 써먹을 수 있는 알짜배기 실무 지식만 쏙쏙 골랐습니다.
마케터들에게 개미지옥으로 여겨지는 A/B 테스트는 물론, 개인화 마케팅까지 사례별 실습으로 연습해 실무에 바로 활용해보세요!

원하는 장소 어디서나.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공부해보세요.
내가 마음먹은 곳 어디든 나만의 강의장이 됩니다.

무제한 반복 학습과 평생 소장.
무엇이든 반복적으로 학습해야 내 것이 됩니다.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내용도 몇 번이고 반복 재생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 탑재! 개인화 마케팅 끝장내기
올인원 패키지 상세정보.
① 본 강의를 통해 마케팅 집행, 광고 집행 과정에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과 스킬을 배우셨다면,
[ 데이터 기반 마케팅 ] 강의를 통해 마케팅/광고 집행 후의 분석 액션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두 강의를 함께 수강하시면, 마케팅 집행-분석-개선을 한 번에 끝내실 수 있을 거예요!
② 본 강의에서 GA, GTM을 통해 맞춤형 광고, 마케팅 자동화를 학습합니다.
[ GA4 탑재, 구글 애널리틱스 끝장내기 ] 강의를 통해 GA에 대해 심화된 지식을 습득한다면,
본 강의를 활용해 보다 다양한 마케팅을 자유자재로 실행할 수 있을 거예요, GA와 개인화 마케팅 강의의 시너지를 활용해보세요!

[5월 마지막 최저가 & 5월 쿠폰 이벤트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5/31(화) 5월 마지막 최저가 & 5월 쿠폰 이벤트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바로가기 ☞
수강료.
-
A/B 테스트 탑재, 개인화 마케팅 끝장내기 올인원 패키지 Online
국내 9개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간편 결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