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속성 강의











온보딩 클래스

프로덕트 고속 성장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온보딩 클래스

  • 01 업계 TOP 선배가 알려주는 실무 관점의 디지털 마케팅 개념

  • 02 가격 정책부터 데이터 활용까지, 프로덕트 성장을 위한 10가지 주제

  • 03 국내외 브랜드 사례로 살펴보는 그로스마케팅 전략 기획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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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상품을 잘 파는 것을 넘어
서비스와 상품,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싶으신가요?

비즈니스에 기여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에어비앤비, 스웨덴 패션 브랜드 출신의
마케팅 선배들이 직접 그로스마케팅 온보딩을 해드립니다.

온보딩 클래스란? 👀


기업에서는 온보딩을 통해 조직 내 새로 합류한 사람이 빠르게 조직 문화와 직무를 이해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디지털 마케팅 온보딩 클래스는 “디지털 마케팅”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거듭나고자 하는
신입 마케터가 마케팅을 빠르게 익히고 적응하도록 돕는 5시간 미만의 속성 클래스입니다.

기획-콘텐츠-퍼포먼스-브랜드-그로스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이 존재하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각 분야에 특화된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디지털 마케팅 전반의 지식을 이해하는 것을 넘어 각 영역에 특화된 기초 역량을 강화해야 합니다.
패스트캠퍼스 디지털 마케팅 온보딩 클래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각 영역 별 전문가가 되기 위해,
마케터들이 조직 내에서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데에 필요한 관점과 개념, 프로세스, 기술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제대로 성과를 내고 싶은 마케터를 위해
  사례와 접근법 중심으로 마케팅 기본기를 모두 담았습니다.


국내외 굵직한 기업에서 서비스와 상품을 마케팅하고, 마케터가 비즈니스에 기여할 수 있는 것들을 고민하며 쌓아온 경험을 압축적으로 알려드릴게요.
이 강의에서는 그로스마케팅 툴의 사용법이나 구동법을 알려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뜯어보고, 그 안에 숨어있는 전략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렇게 마케터는 어떤 상황에서 무엇을 의심해야하는지, 또 무엇을 적용해볼 수 있는지를 함께 고민하고 실행해 볼거예요.
이 과정을 통해 여러분이 이커머스나 플랫폼 등 어떤 영역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깐깐하고도 폭넓은 관점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이 클래스를 통해 마케팅 기본기를 탄탄히 하고, 나아가 그로스 마케팅에까지 도전해보세요.”

이하석&최재준의
프로덕트 고속 성장을 위한
그로스 마케팅 온보딩 클래스

데이터 시각화

이 강의 목표

요즘 마케팅 전략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마케터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프로덕트와 매출 성장을 위한 전략 수립!직접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추천 수강 대상

이런 분들은 절대로
이 강의 놓치지 마세요!

🔥 이 강의는 탄탄하고 세밀한 마케팅 전략 기획을 제대로 세우고 싶으셨던 분들께 추천하는 온보딩 클래스입니다.

커리큘럼

총 11개 강의로
마케팅 기초 개념부터 전략 기획까지 완성!

총 11개 강의
🕒 3시간

강의 미리보기

무엇을, 어떻게 배울지
미리 살펴볼까요?

철저히 사례와 경험 위주로 구성된 그로스 마케팅 온보딩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홍보 상품과 크리에이티브,그리고 마케팅 전략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유명했던 것은 초고가의 상품이었지만, 실제 매출을 견인하는 상품은 상대적으로 저렴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 안에 숨은 가격 정책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홍보용 미끼와 진짜 상품을 잘 구분해서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려요.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의 마케팅 적용법

마케팅 사이드에서 날씨 데이터(빅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유명 브랜드 사례를 바탕으로, 날씨와 같은 빅데이터
와 마케터가 만들어 낸 유저 데이터를 활용해, 어떻게 하면
상품과 브랜드 자체를 성장시킬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강사님 소개

최재준 강사님
소개 ✨
현) 1Z Labs CRO
전) 호텔스컴바인 APAC 마케팅 총괄
전) 에어비앤비 APAC 그로스 팀
전) 아고다 마케팅 애널리스트
혹시 디지털 마케팅을 하시면서, 방대한 숫자를 보고 계시지 않나요?숫자를 만들기만 하고, 그 숫자를 활용하지 못할 때 아쉬움을 느끼지는 않으셨나요?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로서, 마주한 여러가지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어떻게 나의 마케팅 전략에 적용할지 그 감을 잡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하석 강사와 함께 엄선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그로스마케팅 개념과 기획법을 낱낱이 알려드립니다. 자, 이제 대한민국에서 가장 공격적으로 완성된 그로스 마케팅을 만나보세요.
이하석 강사님
소개 ✨
현) 1Z Labs CMO
현) Zapier Certified Expert
현) 마켓핏랩 파트너
전) Pen paper and plot CMO
전) 유브갓픽처스 CMO
전) 스웨덴 스톡홀름 패션브랜드 세일즈 매니저

코딩은 몰랐지만, 귀찮은 것이 죽기보다 싫어서 CRM, 자동화 마케팅을 공부하고 세일즈 퍼널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그로스 마케터가 되었고, 여전히 더 나은 전환율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광고 하나하나의 성과를 고민하는 것을 넘어, 프로덕트나 브랜드의 성장 자체를 고민하실텐데요. 이 고민은 그로스 마케터로 거듭나는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실제 브랜드들의 비즈니스 사례를 바탕으로 디지털마케팅, 특히 그로스 마케팅에서 두곽을 드러내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 미리 알고 있어야 할 것들을 상세히 살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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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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