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리터러시











초격차 패키지 Online.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로 완전 정복

  • 01 퍼포먼스 마케터 필수 툴과

    Google Ads 등 광고 집행툴은 물론
    GA, SQL까지 총 11개 툴 완전 정복

  • 02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구글, 당근마켓 등 IT 출신 강사진이 말하는

    데이터를 제대로 읽고 활용하는 법까지

  • 03 극강의 가성비로!

    55시간 강의와 실무에 활용 가능한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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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으로 마케팅하지 않기 위해 노력해 온 당신 🤦‍♀️

SNS에 콘텐츠 올리고 분석 툴로 성과를 확인하면,

퍼포먼스 마케팅 제대로 한 걸까요?


마케팅/데이터 툴을 다루는 능력은 기본!
데이터를 읽고 활용할 줄 알아야
그 어떤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도
유연하게 성과를 낼 수 있죠.

데이터로 퍼포먼스를 내게 해 줄
6가지 초격차 포인트! 🎉

실전에서 무조건 쓰이는 광고 집행/성과 분석 툴 정복은 기본.
비용과 리소스는 Down, 효율과 매출은 Up할 수 있도록
데이터 해석을 기반으로 한 최적화 액션까지 제대로 배워 가세요!

핵심 툴과 데이터 해석&활용법을 한 번에 담은
실무형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

사용법을 넘어선 마케팅 툴 활용법은 물론
데이터를 제대로 읽고 적용할 액션을 함께 알려드려요.
이 강의 하나로 데이터를 제대로 활용하는 퍼포먼스 마케터로 거듭나세요!🔥

Point 1

20번의 컨퍼런스 분량을 알차게
담아 낸 데이터 해석&활용 강의! 👏🏻

데이터를 ‘보는 것’을 넘어 읽고 활용하는 마케터가 되고 싶었다면?

1시간 분량의 파편적인 컨퍼런스 대신 20시간에 눌러담은 실전 데이터 해석&활용 인사이트가 제격입니다.

이제 데이터를 ‘보는 것’을 넘어
읽고 해석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됩니다!👊

Point 2

실무에서 꼭 쓰이는 11가지 툴을 마스터!

당신이 몰랐던 유용한 기능까지 알려드려요.🔍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대로 된 마케팅을 위해서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시각화할 수 있어야죠!
광고 집행 툴과 성과 분석 및 시각화 스킬을 빠르게 익혀보세요!

똑같은 마케팅 도구로 이렇게 많은 액션을 할 수 있었다는 걸 알게 될 거예요.

※ 본 강의에 포함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강의의 경우, [초격차 패키지 : 한 번에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클립과 동일합니다.
SQL : MySQL 기반으로 진행되며, 구글 애널리틱스의 경우 현업에서 널리 쓰이는 UA 기반으로 진행되나
환경 설정을 위해 GA4 - UA 호환 방법 및 일부 GA4 내용을 다룹니다.
모든 툴은 윈도우/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 많은 강의,
필요할 때마다 따로 배우면 안 되냐구요? 🤔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 증대를 위한
실전용 강의 + 11개의 디지털 마케팅 핵심 툴 강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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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강의 오픈일 기준 )

Point 3

가성비 중요하다고, 아무한테나 배우면 되나요?
화려한 실무 경험의 강사진과 함께하세요! 🔥

  • 수강생 여러분,
    필드에서 했던 업무와 그 과정에서의 고민,
    그 해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옆 회사 마케팅을 그대로 따라했는데 왜 우리 매출은 그대로인지.
    왜 나의 A/B테스트 성과는 효율이 나지 않았는지, 당장 문제 해결을 해야하는데, 배울 툴은 또 왜 이렇게 많은지..

    걱정마세요. 다양한 툴의 기능 중, 현업에서 자주 쓰이는 기능을 활용하는 법만 알고 계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대신, 데이터를 정확히 해석하고, 어떤 툴을 사용해 어떤 행동을 해야할 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죠.

    툴은 핵심만 빠르게 다루는 대신, 이것을 활용해 제대로 성과를 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업에서 꼭 해야했던 업무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마주해야만 했던 문제 상황을 케이스화하여 실전형 강의로 준비했습니다.
    강사진 평균 이력 8년으로 터득한 액기스 노하우를 55시간에 배우시고, 시행착오를 줄이실 수 있길 바랍니다.

Point 4

강사진의 실제 업무 과정을 그대로 녹인
프로젝트형 실습이 전체 강의의 60%나!

업계 탑 실무진들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까요?

툴을 사용하는데서 그치지 않고, 툴을 활용한 데이터 해석부터 최적화 전략의 기획까지.

현업진의 실제 업무 로드맵을 반영한 실습형 강의!

STEP 1.

마케터가 자주 쓰는 마케팅 툴 활용 실습


STEP 2.
마케팅 데이터를 제대로 해석하기


STEP 3.
데이터를 활용한 전략 설정 및 최적화 액션 실행하기

*광고 집행 등 일부 프로젝트에서는 정교한 실습을 위해 1만원~10만원의 과금이 권장될 수 있으며, 과금 범위는 수강생이 조정 가능합니다.

강의를 모두 끝내고 나면?👇
우리는 어느덧 데이터 잘 쓰는 마케터가 되어
성과를 내고 있을 거예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더 많은 실습은 강의에서 확인하세요!

* 광고 집행 등 일부 실습에서는 정교한 실습을 위해 1만원~10만원의 과금이 권장될 수 있으며, 과금 범위는 수강생이 조정 가능합니다.
* 더 좋은 강의를 위해 일부 실습은 실제 촬영 중 삭제/변경/추가될 수 있습니다.

Point 5

이 강의 수강생이 프로 일잘러가 될 수 있도록,
준비된 역대급 갓성비 혜택까지! 🔥

실제로 퍼포먼스&그로스 마케팅을 할 때 필요한 템플릿과
업무를 더욱 빠르고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해줄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요!

  • 연습용 데이터 소스

    취준생과 스타트업에서는 데이터 자체가 부족해 케이스 스터디를 학습할 기회가 적죠. 강의에서 제공하는 실습 데이터 소스외에 자습도 가능하도록 연습용 데이터 소스 100종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비 지출 데이터
    • 쇼핑몰 품목별 매출 데이터
    • 광고 형식 별 매출 데이터
    • 검색 광고 키워드 데이터 쿼리문
    (회사에 맞춰 활용 가능)
    • 오픈 마켓 주문 데이터
    ...

  • 마케터의 오류 모음집

    강사진이 현업에서 자주 겪었던 실수와 오류를 유형화한 자료를 공개합니다.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것들과 마케팅 액션의 결과들을 알려드려요

    • AB테스트에서 흔히 간과하기 쉬운 것
    • SQL 쿼리문에 오류가 있을 때
    • UTM 설정에 오류가 있을 때
    • 앱 마케팅 자주 하는 실수 모음
    • 페이스북 픽셀 심기 오류 상황
    ...

  •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가이드&템플릿

    UTM 작성 가이드, 마케팅 전략 기획서 템플릿, 검색어 선정 가이드,SQL 쿼리문 등 퍼포먼스 마케팅과 그로스 마케팅의 실제 업무에서 자주 쓰이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UTM 규칙 생성 가이드
    • 마케팅 전략 기획서 템플릿
    • 광고 관리자 계정 관리 체크리스트
    •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기본 SQL 쿼리문
    (회사에 맞춰 활용 가능)
    ...

Point 6
오직 패스트캠퍼스에서만!
전과목 강의 교안 + 핵심 요약집 PDF 자료집 제공 ✌️
실습 프로젝트에 대한 가이드가 포함된 강의 교안과
복습을 빠르게 도와줄 핵심 요약집을 제공합니다.

어떤 강의 내용이 준비되어 있는지
살짝 확인해 보세요! 👀✨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이 강의, 적극 추천합니다.


Question 1.

콘텐츠 마케터인데, 회사에서 데이터 분석 역량을
요구해요. 분석 툴은 너무 어렵던데..
데이터 분석 툴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무에서 0~5년차 마케터가 사용할 데이터 분석 툴의 기능은 한정적이죠. 꼭 실무에서 쓰이는 기능들을 핵심적으로 배워보세요! 
어떤 상황에서 어떤 기능을 어떻게 사용할지를 명확하게 짚어드립니다. 맞닥뜨릴 수 있는 오류도 미리 배울 수 있으니, 실무에서 혼란에 빠질 확률 0.001%!

Question 2.

A/B/N 테스트를 아무리 해봐도,
성과가 눈에 띄게 달라지진 않아요.
많은 마케터들이 겪는 어려움이기도 한데요. 분명 여기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A/B테스트를 해봤는데도 성과는 그대로라면 테스트 진행 전 가설 설정 과정에서 오류가 있었을 확률이 높죠. A/B테스트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선 제대로 된 데이터 해석과 가설 설계가 중요합니다. 배우지 않으면, 감으로 할 수밖에 없는 영역이죠! 먼저 이 어려움을 겪어본 강사진과 함께 배워보세요!

Question 3.

열심히 모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 잘 활용하는 방법.
이 강의에서 배워갈 수 있을까요?
앞으로 iOS 개인정보 보호 정책 및 써드 파티 쿠키 제한 등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중요성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강의의 ‘데이터 리터러시 강화 코스’에서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똑똑하게 활용해서 광고 효율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Question 4.

데이터 분석은커녕 광고 집행하는 방법도 모르는데,
이 강의 들어도 될까요?
많은 마케터분들께서 광고 집행법을 배운 뒤, 데이터 분석 따로, 데이터 활용법 따로 학습을 하시는데요. 처음 광고 집행 방법을 배울 때부터, 추후 얻게 될 데이터를 고려하여 유기적으로 학습해야 긴 시간 들여 따로 따로 학습할 필요가 없답니다. 게다가, 광고 집행법은 현업 실무진 분들이 후배에게 알려주듯, 정확하게 핵심만 알려주니 더욱 빠르게 학습이 가능합니다.

이 강의를 듣고,
모든 혜택을 사용하고 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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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가 될 거예요!💙

데이터에 강한 마케터로 거듭나도록 도와줄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이재철 강사님
소개 ✨
현) 블랭크코퍼레이션 마케팅 셀장
전) 핏펫 퍼포먼스 마케팅 팀장
전) 매드업 AE

담당과목 ✏️
• 마케터 필수! 웹로그 분석 툴 구글 애널리틱스
• 구글과 유튜브에 표시되는 모든 광고를 세팅하는 구글 애즈
• GTM, 데이터스튜디오, 옵티마이즈의 연계 방법과 기초
쉽게 넘기기 쉬운 개념적 이해부터 실제 마케팅을 하면서 만나게되는 예시 상황들을 제시하여 실전을 단단히 준비할 수 있게 해드릴게요!광고 집행 부터 A/B테스팅을 통한 웹사이트 개선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보현 강사님
소개 ✨
현) 마이루틴 그로스 마케팅 리드
전) 에이블리 퍼포먼스 파트장
전) 크몽 퍼포먼스/그로스 마케터
전) 당근마켓 마케팅팀 팀장

담당과목 ✏️
• 데이터로 결정하는 모바일 앱 마케팅 전략과 액션(페이스북, 오거닉 액션,웹투앱)
• A/B테스트 가설 설계와 트러블 슈팅 액션 기획
• 흔한 마케터의 오류 - 케이스 스터디 (앱)
"그래서 지금 우리는 무슨 데이터를 봐야하는데?", "내가 뭘하면 되는데?"가 궁금하신가요? 상황별로, 시기별로, 단계별로 use case 함께 배워 보아요!
모바일 앱 마케팅의 종류와 우리는 어떤 마케팅 채널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우리 단계에서는 어떤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해석해야하는지, 그래서 데이터 분석/해석 후엔 어떤 액션을 취할지. 모바일 앱 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홍태희 강사님
소개 ✨
현) SK 텔레콤
전) 삼성 SDS 선임연구원
전)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국가유전체정보센터

담당과목 ✏️
• 마케터를 위한 SQL
• SQL 을 활용한 데이터 해석
SQL 과 프로그래밍을 전혀 몰라도 괜찮습니다. 마케팅 데이터 분석 과정에 활용되는 SQL 의 기본과 사례를 위주로 학습해봅시다. 데이터를 원하는 형태로 가공하여 목적별 인사이트 추출을 위한 자유로운 데이터 핸들링이 가능해져, 현업 프로젝트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게 될거예요!
나호용 강사님
소개 ✨
현) EXCITING 대표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 및 퍼포먼스 마케터
전) 비너*, 아토*, 김가*, 유웨* , 브라더 코리*, 비* 학원, 바램* 외
31개 기업 구글 데이터 분석 솔루션 컨설팅 전문가 활동

담당과목 ✏️
• 데이터 분석과 해석 케이스 스터디 / 데이터 활용과 해석적 오류(웹 기반)
• GA와 데이터스튜디오, 엑셀을 활용한 트러블 슈팅 액션 기획
“왜 내가 가져간 마케팅 전략서를 가지고 팀장님은 다른 결론을 내리시는 걸까?” 하는 고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같은 데이터를 보고도 우리는 다양한 해석을 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하여 트러블 슈팅을 기획합니다. 웹마케팅을 할 때 마케터가 봐야할 데이터와 활용법에 대해 배워봅시다!
이현채 강사님
소개 ✨
현) 몰로코 세일즈 디렉터
전) 페이스북 클라이언트 파트너
전) 구글 시니어 어카운트 매니저

담당과목 ✏️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개요와 전략
• 트래킹,포스터백, RTB 에 대한 이해와 해결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로 제대로 완성하기 위해 기초를 탄탄히 잡아 봅니다.
모바일 환경에 알맞는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 뷰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권준형 강사님
소개 ✨
현) 몰로코

담당과목 ✏️
• Ad Fraud 이해와 해결
Ad Fraud는 왜 발생하며, 어떻게 해결할까요?
조금의 광고비도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모든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남진현 강사님
소개 ✨
현) 골드넥스 사업부장
전) 티원엠파트너스 대리

담당과목 ✏️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광고 집행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현철 강사님
소개 ✨
현) 제이브릿지 마케팅 컴퍼니 SEM 팀장
에어비앤비, 호텔스컴바인 등 다수 글로벌 브랜드 검색 엔진 마케팅 캠페인 참여

담당과목 ✏️
• 검색 엔진 마케팅(네이버, 구글)
iOS 개인정보 보호 정책이 강화된 요즘의 핫 키워드, 검색엔진마케팅!
비용은 최대한 낮추고 효율은 끌어올려, 어떤 외부 상황에서도 휩쓸리지 않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단계 학습 커리큘럼.

본 강의는 사전 판매 상품으로,
세부 커리큘럼은 촬영 중 변동될 수 있습니다.

Part 1. 데이터 리터러시 강화하기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기본기를 익힙니다.


Part 2. 디지털 마케팅 툴- 광고 집행&성과 분석 완전 정복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툴과 플랫폼의 사용법,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을 익힙니다.


Part 3. 데이터 리터러시 강화하기 - 실전
툴을 활용하여 성과를 개선하고, 마케터는 어떤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마케터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성과 데이터에 대한 해석과 마케팅에서의 활용법을 학습합니다.

  • 상세 커리큘럼.

    자세한 커리큘럼 및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추천대상.

SNS 콘텐츠 발행, 채널 운영 방법 등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는 신입 마케터

적은 비용으로 성과가 나는 마케팅을 위해 어떤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

웹/앱 마케팅을 동시에 이해해야 하는 사람

마케팅 성과 개선을 위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해야 하는 사람

강의목표.

  • 콘텐츠 발행 후 단순 성과를 확인하는 것을 넘어, 문제 상황과 개선점을 정확히 짚어 내는 성과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 회사 또는 상품(서비스)의 특성에 맞는 성과 내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툴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하드스킬과 데이터를 해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소프트 스킬을 모두 향상합니다.

  • 한번 구매로, 평생 소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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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강의는 예약 구매 상품입니다.

영상 공개는 다음과 같이 4회에 걸쳐 공개됩니다.
(1회 구매 이후 모든 영상을 평생 소장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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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공개 : 21년 11월 30일 (화)
2차 공개 : 21년 12월 14일 (화)
3차 공개 : 22년 01월 04일 (화)
전체 공개 : 22년 01월 25일 (화)


이 강의도 추천해요.

수강료.

  •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로 완전 정복 초격차 패키지 Online.

    현재 정가 대비 50% 할인 중!
    10월 31일 일요일 자정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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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월 16,166원

국내 9개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간편 결제 제외)

  • 삼성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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