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순수익 극대화 Smart store.

브랜딩을 담은 리빙&푸드 스토어,
집에서 시작하기 by 전선생

  • 01 주방 소품&푸드 전문 스토어 대표

    2만 단골 고객을 유치한 전선생만큼
    이 분야를 확실히 가르칠 사람은 없습니다.

  • 02 자투리 시간과 최소 비용으로 시작

    전선생처럼 집에서 자투리 시간과
    소자본으로 시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03 브랜딩을 위한 빵빵한 혜택까지

    고객이 알아서 찾아오는 스토어를 위한 강의는 물론, 브랜딩을 쉽고 빠르게 도와줄 시크릿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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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생활에 가깝다는 이유로
스마트 스토어 입문자에게 흔히 추천되는
주방 소품&식품 카테고리!


부엌 소품과 사입 식품 판매,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를 그대로 믿고 따라하다간
낭패를 볼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마트스토어 브랜딩 신사임당
스토어 리빙 푸드 식품 브랜딩

<전선생 부엌>과 <전선생 곳간>의 전미란 대표는
어떻게, 대한민국 2만 단골의 부엌을 책임지게 되었을까요?

전선생부엌 전선생곳간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부업 n잡 빅파워등급

교육자였던 전선생은
“브랜딩”과 “카테고리 특화”

이 두 가지로, 이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스토리 시작 전 알아야 할 것.

전선생 직장인부업 스토어창업

“브랜딩과 카테고리 특화의 원리는 이렇습니다.”

식품 주방 스토어팜 전략

적은 광고비와 시간투자로
순수익을 유지하는 스토어!

추천 수강생.

이런 분들이라면
이 강의가 꼭 필요합니다.

아래 조건을 갖고 계시다면, 누구나 충분히 집에서 월 500만원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본 강의 내용을 스토어에 빠르게 적용하고 싶으시다면, 사업자 등록/통신 판매업 신고/판매자 센터 가입은 미리 완료해주세요!
물론 강의를 들으며 진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잡아드립니다.

파이프라인 셀러 판매

돈되는 스토어, 이렇게 배워요.

브랜딩과 카테고리 전문성 향상을 위해
준비된 4가지 핵심 노하우 대방출!

실패없는 스토어를 완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4가지 핵심 내용을 15시간에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학습하고 나시면, 집에서도!
적은 초기 자본으로! 꾸준한 순수익을 바라볼 수 있겠죠?

  • 머물고 싶은 스토어를 위한
    탄탄한 브랜딩

    · 대기업 마케터가 아니라도 할 수 있는 브랜딩
    · 브랜드를 이루는 키워드/네이밍 기법
    · 브랜드의 목소리 톤앤매너 정하는 법
    · 배송과 패키징에 브랜딩 담기

  • 비용 압박에서 벗어나는
    스토어 세팅 노하우

    · 한 개 상품만 있어도 빅파워가 가능한 스토어 세팅
    · 가격 경쟁에서 살아 남는 법
    - 가격 정책, 유통 마진, 위탁&사입,직접 판매의 모든 것
    · 각종 변동 비용 줄이는 방법 : 포장지/상자/택배사 등
    · 재고와 환불, 교환 비용 관리하기

  •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하기
    : 주방 소품&식품 소싱부터 상품 판매까지

    · 팔 상품, 팔릴 상품 똑똑하게 찾는 법
    · 부엌 소품 해외 소싱 및 소품/식품 자체 제작 방법
    · 자꾸자꾸 사고 싶은 상품 기획하기 

    - 상품명,상세페이지 제작, 사진 및 영상 기획
    · 고객의 눈에 띄는 썸네일 만들기
    · 부엌 소품, 수입/통관/유통 시 주의 사항

  • 고객이 저절로 찾게 만드는
    세일즈와 마케팅

    · 키워드 상위 노출하는 법
    ·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매출 극대화하는 법
    · 인스타그램 마케팅
    · 스토어/브랜드 확장 전략
    · 수많은 부엌 소품&푸드 스토어 중 고객에게 선택되는 방법

이런 내용을 다룹니다.
살펴볼까요?

스마트 스토어,
왜 전선생에게 배워야 할까요?

전선생의 온라인 스토어 클래스를 듣고 나면,
그때그때 대세라는 키워드와 상품을 찾아 끊임없이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카테고리를 정하고, 이에 맞는 브랜딩을 구축하기 때문이죠.
이 분야 찐-전문가 전선생과 함께 초반 브랜딩 한 번으로,
다이나믹한 시간적/금전적 비용의 감소와 매출 증대를 눈으로 확인하세요.

스토어 강의 부업 클래스

패스트캠퍼스 ONLY.

전선생과 패스트캠퍼스가
부담없는 시작을 응원해요!

여러분께서 발품파는 시간,
실수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이실 수 있도록 준비된 4가지 혜택!


01. 전선생 질의응답 게시판 오픈!

가이드북 내에 있는 내용과 강의에서 다룬 내용에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전선생이 직접 그 궁금증을 풀어드려요.
‣ 본 질의응답 게시판은 가이드북 오픈일인 2021년 12월 23일 오픈 예정이며,
2023년까지 12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 강사가 직접 질의응답 게시판에 참여하는 기한은 2022년 06월 30일까지 입니다.
‣ 2022년 06월 30일 해당 일자 이후로 질의응답 게시판은 수강생 자유 게시판으로 활용됩니다.
적극적인 활용으로 베테랑 스토어 판매자가 되어 보아요!

손부업 집부업 n잡러

02. 브랜딩 강화를 위한 템플릿 200종 제공!

(1) 브랜드 컬러 추천 색상표
(2) 브랜드 컬러에 맞는 상세페이지 템플릿
(3) 썸네일 템플릿


03. 고객 응대와 상세페이지를 위한 카피 100개

(1) 이런 상품엔 이런 상품명이!
(2) 상품 페이지에 쓰면 좋은 표현 모음
(3) 상황별 공지 사항 문구 템플릿
(4) CS 상황 별 대응 문구 템플릿


04. 빠른 스마트스토어 기본 세팅을 위한 가이드북

(1) 사업자 등록 및 식품 판매 전 세팅해야 할 사항
(2) 사업자 등록 및 세금 신고 방법
(3) 스마트 스토어 기본 세팅 및 기능 학습

수익 매출 돈벌기 방법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전선생 Q&A

Question 1.

저와 같은
1인 소규모 스토어 도전자도
브랜딩이 필요한가요?
브랜딩. 어렵다 생각 말고 쉽게 생각해 보아요. 내가 지금 사야 하는 물건이 있다고 생각해 봅시다. 가령, 집에서 사용할 나무도마가 필요해요. 네이버 검색창에 '나무도마'라고 칩니다. 나무도마는 상품군이죠? 브랜드가 아니에요 그쵸? 근데 얼마 전에 친구가 전선생부엌에서 나무도마를 샀는데 너무 좋더라 하던 말이 생각나서 네이버 검색창에 '전선생부엌'이라고 치고 나무도마 상품을 찾아 샀다면, 그게 바로 브랜드를 산거예요. ‘나무도마’ 중에서 가장 싼 것을 사는 것 보다, 조금 비싸더라도 혹은 배송이 하루 더 걸리더라도 ‘전선생부엌의 나무도마’를 사게 만드는 힘. 그것이 브랜딩이고, 우리는 그것을 통해 롱런하는 스토어를 만드는 방법을 실천하게 될 거예요!

Question 2.

물건을 떼오는 것부터
어려움을 겪어요.
제작은 할 수 있을까요?
전선생이 2018년, 처음으로 스마트스토어를 열었을 때! 딱 그런 마음이었답니다. 국내 소싱을 하자니, 단가가 너무 높아져 안 살 것 같고, 그렇다고 해외소싱을 하자니 겁도 나고요. 당연히 제작은 상상도 못 했죠. 초기 투자금이 소싱보다 높으니까요. 그런데 이제 몇 가지 상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직접 제조 판매하고 있어요. 자연스레 순수익도 올랐죠. 직접 제조 판매를 하기 전, 가장 많이 이용했던 소싱 거래처나 지금까지도 우호적 관계를 맺는 국내외 소싱처를 발굴할 수 있었던 방법은 물론 제작 상품 도입 시기와 주의점 등 안전하게 스토어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함께 해보아요!

Question 3.

대표님은 처음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할 때 얼마만큼의
시간과 비용을 들이셨나요?
첫 3개월은 온라인 환경에 익숙해지는 데에 대부분의 자투리 시간을 투자했어요. 밥 먹고 조금씩 짬내서요. 초기 투자금은 정확하진 않아요. 첫 대출로 1,000만원을 받아 두었는데, 일단 부딪히며 자체 제작 상품에 도전하다보니 순식간에 동나더라고요.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비용이 나왔어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 보면 투자금이 아예 없어도 시작할 수 있는거예요.현금 흐름을 예상하고 유용하게 활용하기만 한다면요. 특히 부엌으로 하시는 분들께는 투자금 없이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꼭 마련하고 싶다면 100만원짜리 사업자 통장으로 시작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Question 4.

저는 주방 소품이나, 식품 카테고리
스토어의 운영자는 아니에요.
이 강의 들어도 될까요?
브랜딩을 담아 스토어를 운영하고 마케팅하는 방법은 꼭 주방 소품이나 식품 카테고리의 스토어를 운영할 때만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은 아니예요. 물론 이 강의에서 대부분의 예시나, 제공해드리는 혜택, 사입처 등 실질용적인 정보는 주방 소품과 식품에 국한되어 있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제가 모 기관에서 오프라인 강연과 멘토링을 하며 만났던 분들 중에서는 패션이나 건강기능식품 등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브랜딩을 잘 적용하여 스마트스토어 매출 개선을 이뤄내신 분들이 참 많았답니다!

커리큘럼.

어떤 내용을 담았는지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Part1. 머물고 싶은 스토어를 위한 브랜딩 다지기

Part2. 부엌 소품&푸드 스토어로 순수익 내기

Part3.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한 스토어 단골 만들기

  • 상세 커리큘럼.

    자세한 커리큘럼 및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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