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온라인 강의

우아한형제들 기술이사 김민태와 함께라면
프론트엔드 개발 여정이 두렵지 않습니다.
같이 탄탄대로 걸읍시다!

우아한형제들 기술이사 김민태의 프론트엔드 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시리즈

고정관념을 깨고 프론트엔드 교육을 재구성한

Online Roadmap이 펼쳐집니다!

우아한형제들 기술이사 김민태의 프론트엔드 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시리즈 커리큘럼
김민태의 Profile.
저 김민태는 1994년 한국신용평가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이미지클릭, KTH, NCSoft, 피키캐스트 등
다양한 회사를 거치며 웹/앱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경험을 쌓았습니다.

현재 우아한형제들 기술이사와 프론트엔드 개발 그룹장을 맡고 있으며,
배달의민족 서비스와 WoowahanJS 오픈소스 웹 프레임워크도개발하였습니다.

*Fast campus JavaScript 부트 캠프 수강생 후기 중 발췌

김민태와의 Interview.

개발자 대우는 개선되고 있지만,
누구나 초봉 6천에서 시작하는 건 아닙니다.
스타트업에서 이것 저것 많이 개발해보면 자칫 본인의 역량을 지나치게 과대 평가하는 오류를 범하기 쉽습니다. 이 때 생각해봐야 하는 건, 과연 나의 기본기가 탄탄한가? 입니다. 여러 경험을 해봤어도 기본기가 탄탄하지 않으면 새로운 환경이나 기술을 응용해내기 힘들어요. 사실상 실무자들은 새 개발자를 채용할 때, 이런 점을 많이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자가학습 능력은
경쟁력 있는 개발자의 필수 역량입니다.
변화하는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위해 기술도 변화하는데요, 변화가 적은 기본기적인 기술을 제대로 배워두면, 후에 빠르게 변하는 기술도 더 쉽게 익힐 수 있게 됩니다.
기본기를 제대로 다지려면, 레시피형 학습만으로는 부족해요. 실제 상황에 대한 응용력이 부족하고 변하는 기술을 학습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시중의 레시피형 학습 자료를 보완한 이 강의 시리즈가 여러분이 자가(自家) 학습력을 기르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다시 태어나도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프론트엔드는 사용자의 피드백을 직접 받을 수 있고, 혼자서도 하나의 앱 서비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앱은 정상적으로 기능 동작이 확인된 상태라면 트래픽이나 환경적 이슈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별로 없기 때문에 서버 개발자와는 다르게 밤에 발뻗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답니다!

김민태가 답하는 FAQ.

우아한형제들 기술이사 김민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