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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있습니다.

2025.12.14 20:34 작성

1. 강의를 둘러봤을 때, MidJourney와 같은 생성형 AI를 이용해서 sprite image를 만들고 이를 unity 애니메이션에 직접 적용되는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적인 Image, UI, 배경 등은 존재).

강의에서도, 이미지 생성만 진행하고 이를 직접 게임에 적용시키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sprite image를 생성형 AI로 원하는 수준으로 만드는 건 현실적으로 아직 어렵다는 의미일까요?


2. 강의 시연을 하실 때, Cursor에서 사용하셨던 프롬프트가 따로 있을까요? (아니면, 경험적 / 이론적으로 Unity 코딩 더 잘 시키기 위한 cursor의 프롬프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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