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패스트캠퍼스 왜 이런가요?
2026.06.26 14:14 수정
요즘 패스트캠퍼스 왜 이런가요?
강의는 오픈일이 늦어도 죄송하다는 말과 일부 정책만 놓고.............
개인정보 유출까지~~~~~ 죄송하다는 말뿐이네요~~~~ 구체적으로 어느정도의 정보가 유출이 되었고 어떤 정보가 디테일하게 유출되었는지 안내문이 있어야 고객도 거기에 대한 대책을 디테일하게 할꺼 아닙니까?
당신들이 죄송하다는 말한마디로 넘어가다 고객들이 큰피해를 입을 수 있는 심각한 상황입니다.
안그래도 보이스피싱이다 요즘 험난한 사회에.... 운영자분들 패스트캠퍼스 .... 본인들 월급만 채우지 말고... 보안에 돈을 더 쏟아넣든.... 먼가 디테일한 대책이 필요해보이네요~~
컴퍼니빌더다 이런 저런 사업만 많이 벌리지 마시고 프로처럼 디테일 하나 ...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요즘 고객들 수준 높습니다.. 고객들 한번에 돌아서고 다 떠날 수 도 있다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신중한 공식입장 표현을 하길 바랍니다.
요즘 강의 퀄러티도 많이 떨어지고... 질보다는 양만 늘리는 느낌입니다....
강의 듣고 환불 신청한 경우도 있는데 일부 환불만 받았고.... 솔직히 유튜브 강의보다 떨어져서 강의 신청했습니다.. 근데 강의 몇개 수강 이유로 고객에게 환불을 물으면 그 부분도 엄청 불만이였습니다.... 해외 다른 사이트는 이런식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