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의 질문
- 금융/투자
증권사 API 관련
2026.06.28 17:01 작성
본 강의의 자동매매 코드는 LS증권 API 전용으로 작성되어 있나요, 아니면 broker adapter 구조로 되어 있어 한국투자증권/키움증권 API로 교체 가능한가요?
다른 증권사 API로 바꿀 때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주문/잔고/현재가/종목조회 모듈 정도인지, 아니면 전체 코드를 다시 작성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본 강의의 자동매매 코드는 LS증권 API 전용으로 작성되어 있나요, 아니면 broker adapter 구조로 되어 있어 한국투자증권/키움증권 API로 교체 가능한가요?
다른 증권사 API로 바꿀 때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주문/잔고/현재가/종목조회 모듈 정도인지, 아니면 전체 코드를 다시 작성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