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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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캐릭터 모델링을 아무리 배워도
내 캐릭터는 Level Up을 못하고 있진 않으세요?

퀘스트

이 3가지 퀘스트를 완료해야
캐릭터 모델러로서의 진정한 Level Up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 모델링, 이 강의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인체 드로잉부터 10가지 필수 툴, 노말맵과 손맵 모델링하는 방식까지!
지금부터 초격차와 함께 캐릭터 모델러로서의 퀘스트를 달성해보세요.

초격차 혜택
초격차 혜택 모음
인트로
메인 GIF
워딩

국내 대표 게임 회사 N사와 C사 출신의
게임 캐릭터 모델러가 61시간에 걸쳐 모든 것을 알려주는

게임 캐릭터 모델링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본 강의를 책임질 아티스트의
포트폴리오


워딩2
POINT 01

이제는 하나가 아닌
전체 프로세스를 배워보세요!

국내 대표 게임 회사 N사와 C사 출신 게임 캐릭터 모델러들의 모델링 프로세스 전체를 배워보세요!
각 프로그램의 튜토리얼부터 노말맵과 손맵 게임 캐릭터 제작 과정까지 61시간 분량의 강의를 하나에 담았습니다.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와 이런 것들을 배울 거예요

*해당 영상은 일부 툴을 사용한 작업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POINT 02

단언컨대 어디에도 없는
압도적 커리큘럼

안정적인 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인체해부학 기반 디지털 드로잉부터 10가지 툴을 사용한 캐릭터 모델링, 디테일업 노하우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업계 취업을 위해 대표 게임 엔진인 Unity와 Unreal Engine까지 커버하는 빈틈 없는 커리큘럼!

어떤 툴로 어떻게 만들지 고민할 필요 없도록 모든 제작 프로세스의 가이드가 되어드립니다.

커리큘럼

POINT 03

게임 회사 출신 캐릭터 모델러들과 함께
실무 프로세스에 맞춰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제작

게임 캐릭터 모델러들과 함께 실무 프로세스에 맞춰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를 직접 모델링합니다.
또한 학습 이후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도록 게임 캐릭터 모델러들이 직접 제작한 실습 예제 20종과 모델링 소스 100종을 제공합니다!

*해당 영상은 이해를 돕기 위한 캐릭터 모델링 작업 과정 예시입니다.

초격차 구성 1

국내 게임 회사 우대 사항 필수 10가지 툴
강의 하나로 한 번에 정복!

기초 모델링부터 스컬핑, 토폴로지, UV, 텍스쳐링, 렌더링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다룰 수 있도록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드립니다.

초격차 구성 2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제작 프로세스를 한 번에

실제 업무에서 어떤 방식으로 캐릭터 모델링을 하는지를 알고 모르고의 차이는 큽니다.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모델링 전체 프로세스를 배워보세요!

국내 대표 게임사 출신 게임 캐릭터 아티스트의
작업 프로세스에 따라 각각 캐릭터를 함께 만들어보세요.

3DS MAX를 기반으로 한 기본 바디 모델링 방법부터
UV Unwrap 작업을 위한 절개 배치 포인트, 다양한 프로그램 연동 시 중요한 체크 포인트, 디테일한 텍스쳐링까지!

이론으로는 절대 배울 수 없는 섬세한 부분까지
싹-다 알려드립니다!

플러스

확실한 실력 향상을 위한
자체 제작 실습 예제 20종

강의 커리큘럼에 따라 중요한 스킬을 꾸준히 연습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가 자체 제작한 실습 예제를 통해 확실하게 실력을 향상해보세요!

워딩3

실력은 디테일에서 차이가 납니다.
안정적인 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인체 드로잉과
옷의 주름과 재질을 정교하게 잡아주는 Marvelous designer까지

*해당 영상은 일부 툴을 사용한 작업 예시로 실제 수업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워딩4

초격차 구성 3

어디에 사용해도 퀄리티를 살려줄
자체 제작 3D 소스 100종 제공!

보다 빠르고 퀄리티 있게 모델링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3D 소스를 드립니다.

자체제작 소스

*제공 자료 중 일부를 보여주는 예시이며, 강의 진행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초격차 구성 4

패스트캠퍼스와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가
직접 큐레이션 한 500종의 소스!

자신만의 캐릭터 디자인 및 모델링을 시작할 때
처음부터 시작하려니 막막할 때가 있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레퍼런스부터 모델링 소스까지 함께 드립니다.

레퍼런스 이미지 300종
3ds max material 150종
3ds texture 50종

* 제공되는 소스는 개인용으로 이용 가능한 소스와 배포 가능한 무료 소스를 큐레이션 하여 링크로 제공됩니다.

초격차 구성 5

현업에서 가장 많이 도움 될
게임 캐릭터 모델러 필수템, 핵심 요약집 2종 제공

모델링 작업을 할수록 다양한 프로그램 기능과 플러그인/스크립트가 필요해질 텐데요.
필요할 때마다 자료를 찾아다니는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핵심 요약집을 준비했습니다.

핵심 요약집

*본 자료는 PDF 형태로 제공되며, 온라인 강의장 내 강의자료 탭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본 자료 중 프로그램 툴 가이드는 패스트캠퍼스 [한 번에 끝내는 게임 배경의 모든 것 초격차 패키지 Online]에서 제공되는 자료와 동일한 자료입니다.

강의 미리보기

안정적인 모델링을 위한 인체 해부학 디지털 드로잉
3DS MAX 캐릭터 기본 바디 모델링
Zbrush 기본 바디 모델링 불러오기 스컬핑
BodyPaint 디테일 맵핑
캐릭터 옷 만들기
내 모델링 데이터를 적용해보기

그 누구도 절대 따라잡을 수 없는 차이

어떤 강의와도 비교 불가능한
초격차 패키지만의 초격차 혜택을 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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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가지 툴 학습부터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제작 과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강의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가격 비교표

강의 목표.

국내 게임사에서 채용 시 우대하는 10가지 대표 툴을 하나의 강의로 끝냅니다.
각 툴 별로 기초적인 인터페이스 설명부터 캐릭터 모델링 할 때 사용하는 현업 작업 프로세스까지 균형 있게 배웁니다.

국내 대표 게임사 출신 게임 캐릭터 아티스트의 제작 프로세스와 디테일을 배웁니다.
기초 모델링부터 스컬핑, 토폴로지, UV, 텍스쳐링, 렌더링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다룰 수 있도록 학습하고
실습 예제를 통해 꾸준히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제작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준히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도록 텍스쳐, 머테리얼 등의 모델링 소스 500종 제공합니다.

추천 대상.

▪게임 캐릭터 모델링을 시작해보고 싶은 사람
▪게임 캐릭터 아티스트에게 모델링을 배워보고 싶은 사람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제작의 전 과정을 배우고 싶은 사람
▪캐릭터 모델링의 디테일한 디자인을 배우고 싶은 사람

패스트캠퍼스
게임 캐릭터 모델링의 모든 것 강의만의 장점.

국내 대표 게임사 출신 캐릭터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캐릭터 모델링 프로세스를 배울 수 있고
600종의 고퀄리티 소스를 제공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노말맵과 손맵 캐릭터 모델링 과정을
한 번에 담은 유일한 강의입니다.

게임 캐릭터 제작을 위한
10가지 툴의 기본 인터페이스부터
실제 모델링 프로세스 노하우까지
쉽게 배울 수 있는 강의입니다.

강사 소개.
초격차 패키지를 구성하는 1급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e흰늑대 님

노말맵 캐릭터 모델링

이력 및 경력

· 현) 3D 캐릭터 모델링 프리랜서
· 전) 3대 게임 회사 N사
· 전) XLGAMES
· 전) Oozoo
· 전) NEOWIZ

H 님

손맵 캐릭터 모델링

이력 및 경력

· 현) 게임 회사 C사
· 전) 컴투스 up 팀
· 전) 핀콘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김승연 님

마블러스 디자이너

이력 및 경력

· 현) 게임 그래픽 프리랜서
· 전) 주식회사 크리플 대표
· 전) 영상 프로덕션 NEVV 마블러스 강의
· 배효남 작가 작품 3D스캐닝, 모델링
· 보령시, 당진시, 조형물 3D 모델링 및 제작
· 태안군 조형물 3D 모델링 및 제작

홍예나 님

언리얼 엔진

이력 및 경력

· 현) 게임 그래픽 프리랜서
· '브레드팡' 3D 리소스 제작
· 3D 런게임 3D 리소스 제작
· '번지 바운스' 2D 캐릭터 디자인
· '번지 바운스' 배경 그래픽, UI작업

재영 님

디지털 드로잉

이력 및 경력

· 현) 온.오프라인 드로잉 클래스 운영 중
· 현) 프리프로덕션 세트디자이너, 아트디렉터
· 영화 [감기] 미술팀 컨셉 아티스트
· 영화 [군도] 미술팀 컨셉 아티스트
· 영화 [군도] 미술팀 세트 디자이너


본 강의에서 사용될 프로그램 10가지 안내드립니다.
* 프로그램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1. 3DS MAX 2020 / 2022.1
  2. Zbrush 2021
  3. Substance Painter 7.2.2 / 2021
  4. 3D-coat 4.9.74
  5. Marmoset toolbag 4
  6. Maxon cinea 4D studio R21(Bodypaint 3d)
  7. Marvelous Designer 10
  8. Unity 2021
  9. Unreal Engine 4
  10. photoshop cc 2021

* 본 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3DS MAX와 Substance Painter는 강사님마다 사용하는 프로그램 버전이 다릅니다.
*노말맵 캐릭터 모델링 시 3DS MAX 2020, 손맵 캐릭터 모델링 시 3DS MAX 2022.1 사용
* 노말맵 캐릭터 모델링 시 Substance Painter 7.2.2, Marvelous Designer 작업 시 Substance Painter 2021 사용
* 본 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3DS MAX는 Window에서만 가능합니다.(Mac 불가)

커리큘럼.

아래의 모든 강의를 초격차 패키지 하나로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 한 번만 결제하고 모든 강의를 평생 소장하세요!

* 프로그램 및 운영체제 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실습을 위해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본 강의 노말맵 파트는 [Realistic Character 제작으로 배우는 게임 캐릭터 모델링]과 동일합니다.
* 본 강의 손맵 파트는 모델링 실습 진행 없이 작업을 위한 기능 설명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모델링을 위한 인체 해부학 디지털 드로잉

  1. 인체의 구성과 비례
  2. 가슴우리와 골반
  3. 목과 어깨
  4. 등, 옆구리, 엉덩이
  5. 머리뼈와 턱뼈
  6. 얼굴의 세부구조와 디테일
  7. 얼굴의 특징과 감정의 전달
  8. 위팔과 아래팔
  9. 넙다리와 정강이
  10. 손의 구조와 움직임
  11. 발의 구조와 움직임
  12. 체형 분석과 실루엣 표현

노말맵 캐릭터 모델링

3DS MAX

  1. 3DS MAX 주요 인터페이스 기능 소개
  2. 병아리 예제 모델링
  3. Sword 검 예제 모델링
  4. 고양이 예제 모델링
  5. 캐릭터 기본 바디 모델링

Zbrush

  1. Zbrush 주요 인터페이스 기능 소개
  2. 친칠라 예제 모델링
  3. 뱁새와 나뭇가지 예제 모델링
  4. Sword 검 예제 하이폴 모델링
  5. 고양이 예제 하이폴 모델링
  6. 기본 바디 모델링 불러오기 스컬핑
  7. 하이폴 데이터 최적화 작업
  8. 3D-Coat 토폴로지 및 주요 기능 조작
  9. 3DS Max에서 로폴 불러오기 및 UV 작업

Substance Painter

  1. Substance Painter 주요 인터페이스 기능 소개
  2. 프로젝트 생성과 제작한 캐릭터 베이킹
  3. Shelf 내에 리소스 이용한 텍스쳐링
  4. 최종 텍스쳐 작업 저장 및 파일 관리
  5. 기본 바디 모델링 불러오기 스컬핑

Marmoset Toolbag

  1. Marmoset Toolbag 주요 인터페이스 기능 소개
  2. Low-poly 메쉬와 추출 텍스쳐 불러오기

손맵 캐릭터 모델링

3DS MAX

  1. 3DS MAX 주요 인터페이스 기능 소개
  2. 의자 만들기
  3. 캐릭터 모델링
  4. 디테일 모델링
  5. UV 작업
  6. 컴플리트 맵

BodyPaint

  1. Bodypaint 주요 인터페이스 및 기능 소개
  2. 기본 베이스 맵핑
  3. 디테일 맵핑
  4. 텍스처 마무리

3DS MAX

  1. 바이패드를 활용하여 리깅 작업
  2. 캐릭터 포즈 잡기
  3. FBX 추출 및 텍스쳐 익스포트

Unity

  1. Unity 기본 인터페이스 기능 소개
  2. FBX 메쉬와 텍스쳐로 최종 마무리

Marvelous Designer 캐릭터 옷 만들기

  1. Marvelous Designer 시작하기
  2. 간단한 의상 제작 (크롭탑, 테니스 스커트)
  3. Bomber Jacket 만들기
  4. 시뮬레이션과 내보내기
  5. Zbrush에서 디테일을 올려보자
  6. Substance Painter로 텍스쳐링과 완성

Unreal Engine

  1. 언리얼 엔진 기본 조작
  2. 기본적인 기능 살펴보기
  3. 내 모델링 데이터를 적용해보기
  4. 조명을 배치하고 스크린샷 찍기
  • 강의 상세 커리큘럼.

    자세한 커리큘럼 및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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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마음먹은 곳 어디든 나만의 강의장이 됩니다.

무제한 반복 학습과 평생 소장.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내용도 몇 번이고 반복 재생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 모델링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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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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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카드
  • 롯데카드
  • 현대카드
  • 하나카드
  • BC카드
  • KB국민은행
  • NH농협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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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계열 – 우리/제일/기업/대구/경남/부산/광주/수협/전북/제주/신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