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layout

패스트캠퍼스

Fast Campus Logo
Fast Campus

사용자 메뉴

로그인
커뮤니티
기업교육
Course Cover Image
AI CREATIVE2D/3D 이미지 생성

입문자를 위한 AI 100일 챌린지 : SNS 콘텐츠부터 감도높은 영상 제작 KIT

평생소장
약 31시간
누구나

오직 이 강의, 누구나 하루 하나씩 따라만 하면 100일 뒤 감도높은 AI 콘텐츠가 완성됩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AI 이미지·영상 제작, 이젠 쉽게 완성해 보세요.

#AI#AI 광고#Kling#Midjourney#광고#커머셜

강의 정보

온라인
8파트
25.06.06~ 영상 공개
학습자료 제공
자막 제공
커뮤니티 운영

54%
월 16,000원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권장 소비자 가격
426,000원
할인 금액
-234,000원
할인 판매가
192,000원
일년에 단 한 번, 여름 블프 메가 세일 (~7/20)
2025-07-20T14:59:00.000Z
912배너 _ W980고정.webp

입문자를 위한 AI 100일 챌린지 : SNS 콘텐츠부터 감도높은 영상 제작 KIT

찜하기

나를 위한 투자, 지금 이 강의로 시작해보세요🔥이 강의로 올해 자기계발 끝내자!

커리큘럼

파트 8개약 31시간

  • Part 01 미드저니 기초

      Ch 01 Day1

    • 01 강의소개
    • 02 미드저니 소개
    • 03 미드저니 데스크탑용 인터페이스 소개
    • 04 미드저니로 간단한 이미지 생성
    • Ch 02 Day2

    • 01 이미지 베리에이션
    • Ch 03 Day3

    • 01 에딧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 Ch 04 Day4

    • 01 나의 취향을 반영한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Ch 05 Day5

    • 01 효율적으로 이미지 관리 하는 방법
    • Ch 06 Day6

    • 01 실력 향상을 위한 레퍼런스 활용 방법
    • Ch 07 Day7

    • 01 이미지에 스타일을 더하는 방법
    • Ch 08 Day8

    • 01 캐릭터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
    • Ch 09 Day9

    • 01 이미지의 유사성을 높이는 방법
    • Ch 10 Day10

    • 01 이미지 스타일을 정복하는 초간단 방법
    • Ch 11 Day11

    • 01 이미지 생성 실험하는 방법
    • Ch 12 Day12

    • 01 이미지 작업에 효율을 높이는 방법
    • Ch 13 Day13

    • 01 이미지를 안정적으로 재생성하는 방법
  • Part 02 미드저니 스타일 5종

      Ch 01 Day14

    • 01 커머셜 - 커 생성하는 방법
    • 02 커머셜 - 프로덕트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03 커머셜 - 건축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Ch 02 Day15

    • 01 로고/아이콘 - 벡터 로고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02 로고/아이콘 - 3D 아이콘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Ch 03 Day16

    • 01 일러스트 - 카툰 스타일 이미지
    • 02 일러스트 - 픽셀 아트 이미지
    • 03 일러스트 - 수채화 스타일 이미지
    • 04 일러스트 - 아이소메트릭 이미지
    • 05 일러스트 - 크레파스 느낌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Ch 04 Day17

    • 01 캐릭터 및 장면 일관성 200% 유지하는 방법
    • Ch 05 Day18

    • 01 이미지의 스타일을 200% 끌어올리는 방법
  • Part 03 미드저니 결과물 5종

      Ch 01 Day19

    • 01 스토리를 기획하는 방법
    • Ch 02 Day20

    • 01 장면별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
    • Ch 03 Day21

    • 01 동화책 제작
    • Ch 04 Day22

    • 01 아트웍 영감 얻는 방법
    • Ch 05 Day23

    • 01 나만의 스타일을 듬뿍 담은 이미지 생성 방법
    • Ch 06 Day24

    • 01 컨셉아트 제작
    • Ch 07 Day25

    • 01 프롬프트 기법으로 일관성 유지하는 방법
    • Ch 08 Day26

    • 01 프롬프트 고급기법, formula 수집 및 분석하는 방법
    • Ch 09 Day27

    • 01 2D 로고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Ch 10 Day28

    • 01 이미지를 벡터화 하는 방법
    • Ch 11 Day29

    • 01 로고 색상을 원클릭으로 변경하는 방법
    • Ch 12 Day30

    • 01 AI 로고 제작 및 목업
    • Ch 13 Day31

    • 01 상품에 어울리는 배경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 Ch 14 Day32

    • 01 상품과 배경을 자연스럽게 합성하는 방법
    • Ch 15 Day33

    • 01 프로덕트 제작
    • Ch 16 Day34

    • 01 레퍼런스 이미지를 활용하여 프롬프트 완성하는 방법
    • Ch 17 Day35

    • 01 패션 모델의 스타일을 200% 올리는 방법
    • Ch 18 Day36

    • 01 AI 티를 지우는 후보정 방법
    • Ch 19 Day37

    • 01 패션 룩북 제작
    • Ch 20 Day38

    • 01 프롬프트 이색 작성법
    • Ch 21 Day39

    • 01 무궁무진한 미드저니 이미지 생성 방법
    • 02 알아두면 손해없는 미드저니 꿀팁 모음!
    • 03 앞으로의 AI
  • Part 04 광고 이미지 툴 학습

      Ch 01 Day 40

    • 01 강의의 전반적인 개요와 목표 설정
    • 02 최근 AI 광고 영상 트랜드와 사례 분석
    • 03 영상 제작의 프로세스 설명
    • 04 기존 영상 제작 방식과 AI 영상 제작 방식의 차이점
    • 05 AI 영상(광고) 시장의 미래 예측해보기
    • 06 AI 툴의 카테고리별 설명
    • 07 수업에 사용할 툴 간략한 설명 및 선택 이유
    • 08 LLM 모델(GPT) 사용법 및 기획 하기
    • Ch 02 Day 41

    • 01 google image fx
    • 02 Reve image
    • 03 ChatGpt(DALL-E)
    • Ch 03 Day 42

    • 01 OT_시작하기 - 사용법 설명
    • 02 프롬프트 기초 이해
    • 03 기능 설명과 시연(size,mode,sylization,wirdness...)
    • 04 미드저니 기능 및 파라미터 설명
    • 05 미드저니 시연
    • Ch 04 Day 43

    • 01 모델 만들기 툴 설명
    • Ch 05 Day 44

    • 01 모델 만들기 실습
    • Ch 06 Day 45

    • 01 comfy ui(nordy)를 이용한 제품 합성
    • Ch 07 Day 46

    • 01 krea를 이용한 제품 합성 방법
  • Part 05 영상화 툴 10종

      Ch 01 Day 47

    • 01 영상화 툴 설명 및 툴별 장단점 설명
    • Ch 02 Day 48

    • 01 Kling AI
    • Ch 03 Day 49

    • 01 Runway
    • Ch 04 Day 50

    • 01 Pika Labs
    • 02 Higgsfield
    • Ch 05 Day 51

    • 01 SUNO AI
    • Ch 06 Day 52

    • 01 KlingAI & Freepik
    • Ch 07 Day 53

    • 01 Eleven labs
    • 02 수퍼톤 & 타입캐스트
    • Ch 08 Day 54

    • 01 캡컷_편집
    • 02 캡컷_효과
    • Ch 09 Day 55

    • 01 캡컷_색보정
    • Ch 10 Day 56

    • 01 캡컷_오디오
  • Part 06 SNS 숏폼 광고 5종

      Ch 01 Day 57

    • 01 기획
    • 02 제작
    • Ch 02 Day 58

    • 01 후반 작업
    • Ch 03 Day 59

    • 01 기획
    • 02 제작
    • Ch 04 Day 60

    • 01 후반 작업
    • Ch 05 Day 61

    • 01 기획
    • 02 제작
    • Ch 06 Day 62

    • 01 후반 작업
    • Ch 07 Day 63

    • 01 기획
    • 02 제작
    • Ch 08 Day 64

    • 01 후반 작업
    • Ch 09 Day 65

    • 01 기획
    • 02 제작
    • Ch 10 Day 66

    • 01 후반 작업
  • Part 07 레퍼런스 활용법

      Ch 01 Day 67

    • 01 프로젝트 참여 인력 소개
    • 02 기존 광고와 AI 광고의 차이점
    • 03 AI 광고의 트렌드 및 활용 사례
    • 04 AI 기술이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미치는 영향
    • 05 프로젝트 목표 설정
    • 06 참여인력 및 역할 분배
    • 07 제작 일정 및 워크플로우 개요
    • 08 AI 툴의 주요 카테고리
    • 09 자주 쓰는 AI툴 소개 및 특징
    • 10 오픈소스 기반 이미지 생성도구
    • 11 목표별 툴 선택 기준
    • 12 툴 조합 및 워크플로우 최적화 (예: 이미지 생성 후 모션 적용)
    • 13 AI 툴 활용의 한계 및 해결책 (디테일 보정, 스타일 일관성 유지 등)
    • Ch 02 Day 68

    • 01 AI 이미지 생성
    • Ch 03 Day 69

    • 01 AI 영상 제작
    • Ch 04 Day 70

    • 01 AI 사운드/더빙 적용
    • Ch 05 Day 71

    • 01 광고 제작에서 레퍼런스가 필요한 이유
    • 02 레퍼런스 활용이 가져오는 효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트렌드 반영)
    • Ch 06 Day 72

    • 01 아이디어를 시각화 과정
    • 02 레퍼런스를 찾을때 주의해야 할 점
    • Ch 07 Day 73

    • 01 브랜드별 광고 스타일 분석
    • 02 실제 사례를 통한 비교 분석
    • Ch 08 Day 74

    • 01 자신만의 스타일의 레퍼런스를 찾기위해 필요한 것
    • 02 내가 만들 프로젝트에 맞는 레퍼런스 정리
    • Ch 09 Day 75

    • 01 창의적 활용 방법
    • 02 스타일 매칭 및 응용 실습
    • 03 레퍼런스를 가지고 스토리보드 제작 실습
  • Part 08 고감도의 롱폼 영상 5종

      Ch 01 Day 76

    • 01 프로젝트 설명
    • 02 아이디어를 시각화 하기위한 레퍼런스 활용 비주얼 시안 제작
    • Ch 02 Day 77

    • 01 AI 모델 제작 및 연출
    • Ch 03 Day 78

    • 01 피부 및 질감 표현
    • Ch 04 Day 79

    • 01 컷 구성과 영상 편집
    • Ch 05 Day 80

    • 01 영상의 퀄리티를 높이는 디테일
    • Ch 06 Day 81

    • 01 프로젝트 설명
    • 02 아이디어를 시각화 하기위한 레퍼런스 활용 비주얼 시안 제작
    • Ch 07 Day 82

    • 01 제품 구현
    • Ch 08 Day 83

    • 01 추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한 컷 구성
    • Ch 09 Day 84

    • 01 카메라와 조명 연출을 통한 드라마틱한 장면 연출
    • Ch 10 Day 85

    • 01 후반 작업 포인트
    • Ch 11 Day 86

    • 01 프로젝트 설명
    • 02 아이디어를 시각화 하기위한 레퍼런스 활용 비주얼 시안 제작
    • Ch 12 Day 87

    • 01 포인트1
    • Ch 13 Day 88

    • 01 포인트2
    • Ch 14 Day 89

    • 01 포인트3
    • Ch 15 Day 90

    • 01 후반 작업 포인트
    • Ch 16 Day 91

    • 01 프로젝트 설명
    • 02 아이디어를 시각화 하기위한 레퍼런스 활용 비주얼 시안 제작
    • Ch 17 Day 92

    • 01 포인트1
    • Ch 18 Day 93

    • 01 포인트2
    • Ch 19 Day 94

    • 01 포인트3
    • Ch 20 Day 95

    • 01 후반 작업 포인트
    • Ch 21 Day 96

    • 01 프로젝트 설명
    • 02 아이디어를 시각화 하기위한 레퍼런스 활용 비주얼 시안 제작
    • Ch 22 Day 97

    • 01 포인트1
    • Ch 23 Day 98

    • 01 포인트2
    • Ch 24 Day 99

    • 01 포인트3
    • Ch 25 Day 100

    • 01 후반 작업 포인트
 영상공개 일정 D-13
해당 강의는 총 3회에 걸쳐 공개됩니다.
1차2025.06.06(금)
2차2025.07.04(금)
최종2025.08.01(금)

커뮤니티

수강생들은 어떤 질문을 하고,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까요?

패스트캠퍼스 커뮤니티에서 다른 수강생들과 함께 궁금했던 주제에 대해 다양한 관점과 답변을 찾아보세요.

커뮤니티 바로가기

이런 강의는 어떠세요?

지금 보는 강의와 유사해요!

강의 대표이미지
10+
2D/3D 이미지 생성
AI 코스메틱 마스터 패키지 : 일관성을 유지하는 커머셜 아트웍의 모든 것
약 13시간누구나
강의 대표이미지
10+
2D/3D 이미지 생성
0원으로 끝내는 감쪽같은 AI 제품 연출컷 초격차
약 15시간누구나
온라인
강의 대표이미지
10+
2D/3D 이미지 생성
AI와 3D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BX 프로세스와 브랜드 아트웍
약 25시간누구나
강의 대표이미지
10+
2D/3D 이미지 생성
프로에게 배우는 ComfyUI 이미지/영상/게임/광고 제작
약 43시간누구나
인기 역주행온라인

학습 규정 및 환불 규정


학습 규정


* 본 상품은 동영상 형태의 강의를 수강하는 상품입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강의는 사전 예약 상품으로, 강의 영상이 공개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작되어 오픈됩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를 완료하시면, 마이페이지를 통해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총 학습기간:

  •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60일, 무료 수강 기간은 61일 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유료 수강기간과 무료 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본 패키지는 약 31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 수강 기간(=유료 수강 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수강 시작일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되며, 결제를 완료하시면 마이페이지를 통해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강의는 1차 강의 오픈일)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일부 강의는 아직 모든 영상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각 상세페이지 하단에 공개 일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주의 사항


  • 본 강의는 [미드저니 하나로 끝내는 : 뉴비 맞춤형 비주얼 콘텐츠 120% 활용 제작 가이드], [시선을 사로잡는 AI 기반 SNS 광고 제작], [AI로 완성하는 5가지 감도높은 광고 제작: 이미지, 음악, 영상, 편집까지] 강의 전체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 이벤트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커리큘럼은 제작 과정에서 일부 추가, 삭제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쿠폰 적용이나 프로모션 등으로 인해 5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강의를 결제할 경우, 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환불 규정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강의를 결제하신 후 취소/환불 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내,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내, 5강 이상 수강 시 전체 강의에서 수강한 강의의 비율에 해당하는 수강료를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시 정상 수강기간 대비 잔여일에 대해 아래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 시 기준

    • : 수강시작 후 1/3 경과 전,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 수강시작 후 1/2 경과 전,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 수강시작 후 1/2 경과 후, 환불 금액 없음


* 보다 자세한 환불 규정은 홈페이지 취소/환불 정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패스트캠퍼스 정책 안내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는 형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은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이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기제한 정책]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시청을 위해서는 ID별 최대 4개의 기기를 등록할 수 있으며, 기기 등록은 온라인 강의장 접속 시 자동 등록됩니다.

최대 갯수를 초과하였을 경우 등록된 기기 해제가 필요합니다.


[저작권 정책]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강의는 무단 배포 및 가공하는 행위, 캡쳐 및 녹화하여 공유하는 행위, 무단으로 판매하는 행위 등 일체의 저작권 침해 행위를 금지합니다.

부정 사용이 적발될 경우 저작권법 위반에 의한 법적인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7개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간편 결제 제외)

  • 삼성카드
  • 신한카드
  • 롯데카드
  • 현대카드
  • 하나카드
  • KB국민은행
  • NH농협카드
  • 회사소개
  • 강사지원
  • 채용안내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1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2021
대표이사
이강민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이강민
사업자번호
810-86-00658
사업자정보확인
사무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WEST 6층, 7층
교육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10, 11층
패스트캠퍼스분점 원격평생교육원ㅤ
사업자번호
325-85-02734
사업장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15길 9, 지하1층(역삼동)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FAQ
  • 취소/환불 정책
  • 자료실
  • 공지사항
  • 고객센터 바로가기
  • 전화번호 02-501-9396
  • 이메일 help@fastcampus.co.kr
  • 주중 10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호스팅 서비스 제공
(주) 데이원컴퍼니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7-서울강남-01977호
학원설립 운영등록번호
제12484호(강남)
원격평생교육원
제 57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