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의 포트폴리오


20년 경력 Blizzard
이호성의 언리얼5를 활용한
게임그래픽 라이팅 포트폴리오 완성반

  • Top-Tier’s Feedback

    8년만에 이호성(Hoya) 디렉터가
    직접 진행하는 9주 라이브 과정

    이호성(Hoya) 디렉터가 9주간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춘 가감 없는 피드백이
    매일 진행되는 과정

  • Another Level

    과외와 독학, 학원 수강으로는
    만들 수 없는 다른 차원의 결과물

    취업/이직만을 바라보는 단기 목표의
    포폴 피드백보다 한 차원 더 높은 목표의
    실력 향상을 위한 입체적 피드백 진행

  • Organized Curriculum

    극한의 시간 효율을 위한
    주간 녹화 콘텐츠 제공

    짧은 9주 동안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는 내용은
    과감하게 녹화 형태의 콘텐츠로 매주 새롭게
    촬영하여 제공하고, 오직 피드백을 중심으로 진행

Director’s 한 마디

상위 1%의 포트폴리오

선택 받는 포트폴리오는 찰나의 순간 결정됩니다.
향후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깊이 있는 고민과 경험
팀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임을 증명할 수 있는 결과물이 한 순간에 보여야 합니다.

호성님이 이 과정에서 특히
신경 쓰시는 것이 있나요?
함께 일하고 싶은 분을 직접 교육 한다는 마음으로 과정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시간을 특히 아껴가며 과정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한정된 과정 시간안에 제가 드릴 수 있는 모든 내용을 드릴 예정 입니다. 그래서 참가자분들이 모두 공통적으로 학습 하셔야하는 내용은 매주 사전 녹화하여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가 실시간으로 마주하는 소중한 시간에는 온전히 피드백만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어떤 회사에 취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가 될까요?
한국의 회사에서 인재를 추천해달라는 연락을 종종 받습니다. 그러나 제가 추천하고 싶은 분들은 보통 이미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계십니다. 이 과정의 수강생분들이 추천 대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이름을 자신있게 걸고 누군가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분들로 과정을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참가자분들은 인터넷 강의와 달리
어떤 것을 더 얻어가실 수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유튜브를 통해 학습하실 수 있는 기본적인 툴 사용법들은 모두 숙지하셨을 것이라 가정하고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개인의 시간을 투자하여 얻을 수 있는 기초 스킬들이 필요하다면 알려드리겠지만, 저를 통해 얻어가실 수 있는 내용에 조금 더 집중하겠습니다.

함께 일을 하다 보면, 또는 작업하시는 과정을 보다보면 ‘유튜브 영상이나, 인터넷 강의를 통해 익히신대로는 할 줄 아시는 분들’ 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문제에 능동적으로 문제를 풀어가는 법을 아시는 분들'은 별로 없습니다. 이번 과정은 단편적으로 지식을 습득하는 수준을 넘어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수없이 많은 피드백으로 함께 완성할 프로젝트

주 1회의 피드백만으로는 결과물의 퀄리티를 우리의 기대만큼 가져가기 어렵습니다.
수시로 진행 되는 피드백으로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이 완성되도록 합니다.

매일 만나는 디렉터’s
오피스아워
이호성(Hoya) 디렉터와 디스코드 메신저를 통해 언제든 만날 수 있으며, 미국 시간과 한국
시간을 고려하여, 1:1 상담도 언제든 가능 합니다. 이직 / 취업 / 실력 향상 / 슬럼프 극복 /
개인 포폴 피드백 등 무엇이든 고민 되는 것을 공유해주세요!

쉴 틈 없이 진행 되는
1:1 개인 작업 피드백
우리의 목표는 9주라는 짧은 시간 동안 작업을 완성하는 것에 있습니다. 적당한 수준의
포트폴리오라면 주 1회의 피드백으로도 가능할 수 있지만 우리의 최종 목표 조금더 높습니다. 주에 1회 만나는 것으로는 이 목표를 실현하기 어려워 수시로 개인 작업 피드백을 진행하며 최소 격일에 한 번은 메신저를 통해 피드백이 진행 됩니다.

팀으로 진행 되는
1:N 팀 피드백
9주라는 시간은 짧지만 매일 과제를 해야 하는 것을 고려 했을 때, 쉽지 않은 시간입니다.
그래서 팀 프로젝트를 진행 합니다. 함께하는 팀 간 작은 경쟁을 통해 보다 밀도 있는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디스코드로 진행하는
가장 빠른 질의 응답
한국과 미국의 시간차이로 인해 수업이 없는 평일 즉각적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디스코드를 확인하며 모든 질문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합니다.
답답하고, 막히는 부분이 24시간이 넘어가지 않도록 가장 빠른 시간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제한 건설적인 피드백으로 채워질 9주 일정

물리적인 라이팅을 사용해 실사풍 스타일의 게임비주얼에 포커스를 맞춘 과정으로
Call Of Duty같은 리얼한 FPS 슈팅 게임 비주얼에 포커스를 마추는 과정입니다.

“녹화강의 사전제공” 을 제외한 모든 내용은 라이브 강의로 이루어 집니다.

추천 수강 대상

인터넷 강의와 유튜브 영상 자료를 통해 독학으로 키울 수 있는 실력의 한계를 느끼신 분

회사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포트폴리오를 고도화 하고 싶으셨던 분

작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무엇을(What), 어떻게(How), 어떤 이유(Why)로 변경해야하는지 종합적으로 알고 싶은 분

개인적으로 만든 프로젝트가 아닌, 각 포지션이 함께 만드는 팀 프로젝트를 입체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으신 분

1:1 오피스아워, 1:1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통해 본인의 커리어에 대한 상담과 부족한 부분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고 싶은 분

영화 산업에서 근무 하시다가 게임 산업으로 옮기시거나 예정에 있으신 분

다른 포지션의 업무를 하시다가 라이팅 업무를 겸임하시게 되신 분

사전 학습 수준 (라이팅)

최고의 결과를 위한 운영안

팀 프로젝트로 더욱 고도화 되는 포트폴리오 결과물

과외를 통해 완성하는 포트폴리오, 학원에서 진행하는 보통의 포트폴리오 과정은 개인작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저희는 공동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기에 [ 모델링 - 리깅 - 애니메이션 - 이펙츠 - 라이팅 ] 까지 진행 합니다.

상위 1% 포트폴리오는
달라야 합니다.

전용 커뮤니티 환경

과외를 통해 완성하는 포트폴리오, 학원에서 진행하는 보통의 포트폴리오 과정은 개인작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저희는 공동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기에 [ 모델링 - 리깅 - 애니메이션 - 이펙츠 - 라이팅 ] 까지 진행 합니다.

바이트디그리

인강을 다 들으면 받을 수 있는 수료증과 점수 맞히기에 급급하여
본질적인 실력은 쌓을 수 없는 일부 자격증과는 달리 실력 증명의 가치를 가진 인증서를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참가 대상 수준이
어떻게 되나요?
아직 학업을 마치지 않으신 대학생분들은 참여가 어렵습니다. 현직에서 디자인을 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과정이 운영 될 예정 입니다. 언리얼 엔진의 툴의 기초적인 교육은
진행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언리얼에 대한 기초 활용 방법은 숙지하고 계셔야
수강에 무리가 없으십니다.

참가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다음의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수강신청 ] → [ 결제 ] → [ 유선 및 이메일 안내 ] →
[ 입과 상담 및 등록 ] 희망하시는 과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며 수강생 맞춤형
커리큘럼과 난이도 조정을 위하여 참가자분께 설문지를 발송해 드릴 예정 입니다.

직장인도
참여 가능한가요?
현직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 분들이 수강하실 수 있도록
토요일이 정식 수업일입니다. 경조사로 인해 참가가 어려우신 주간에는 녹화된 형태의
영상을 제공해드리지만, 연속하여 불참하시지 않도록 일정 관리를 미리 해주시고
참가하실 것을 권장 합니다.

과정 목표가
어떻게 되나요?
함께 일하고 싶은 분을 만나고 싶은 마음으로 과정이 진행 됩니다.
또한 당당히 취업하고 싶은 회사에 디렉터님의 성함을 걸고 추천사를 쓸 수 있을 내실 있는
실력을 갖추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적당한 수준의 피드백이 아닌
현실적인 피드백으로 과정이 운영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