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경력 65년 이상의 실무진이 직접 전하는 초격차 패키지! 입문자를 위한 UX/UI 기초부터 프로덕트 디자인, 그리고 AI 시대 디자이너의 활용 역량까지 — 여러분의 커리어 라이프사이클을 완벽하게 함께해드립니다. 300여 회의 실습으로 다지는 디자인 시스템, 8개의 클론 디자인 프로젝트, 입문자·실무자·취준생 모두를 위한 500여 종의 스타터 키트 & 취업 마스터 키트까지.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커리큘럼
파트 21개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UI 디자인, UX 디자인, 프로덕트 디자인 비교
Ch 03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프로덕트 디자인의 출발점
Ch 03 프로덕트 디자인이 영향을 주는 비즈니스 지표
Ch 04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비즈니스 모델
Ch 05 제품 전략과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역할
Ch 06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디자인 조직의 이해
Ch 03 디자인 프로세스와 방법론
Ch 04 의사결정과 우선순위
Ch 05 디자인 문화
Ch 06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이해관계자 분석
Ch 03 리서치 계획 수립
Ch 04 시장과 경쟁사 분석
Ch 05 사용자 리서치
Ch 06 리서치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
Ch 07 문제 정의
Ch 08 PRD(Product Requirement Document) 작성
Ch 09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디자인 목표와 원칙
Ch 03 디자인 방향성 설정
Ch 04 솔루션 스페이스 탐색
Ch 05 사용자 흐름 설계 (User Flow Design) 이해하기
Ch 06 사용자 흐름 제작
Ch 07 와이어프레임 제작 (Wireframing) 이해하기
Ch 08 효과적인 와이어프레임
Ch 09 프로토타이핑 (Prototyping) 이해하기
Ch 10 프로토타입 제작과 활용
Ch 11 디자인 핸드오프 개념 이해하기
Ch 12 디자인 핸드오프 진행하기
Ch 13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디자인 시스템 개념 이해하기
Ch 03 실습: 스타일 만들기
Ch 04 실습: UI 컴포넌트 만들기
Ch 05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클론 디자인 실습 : 이커머스 웹사이트
Ch 03 클론 디자인 실습 : SaaS 웹사이트
Ch 04 클론 디자인 실습 : 콘텐츠 스트리밍 앱
Ch 05 클론 디자인 실습 : 숙박 플랫폼 앱
Ch 06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검증 방법론 개요
Ch 03 검증 지표 설정
Ch 04 휴리스틱 평가
Ch 05 사용성 테스트
Ch 06 A/B 테스트
Ch 07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이번 파트에서 배우게 될 것들
Ch 02 생성형 AI의 개념과 역할
Ch 03 사용자 중심 디자인
Ch 04 사용자 조사
Ch 05 UX 라이팅
Ch 06 디자인과 검증
Ch 07 나만의 GPT 만들기
Ch 08 AI 에이전트
Ch 09 파트를 마무리하며
Ch 01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전 알아야 할 것
Ch 02 포트폴리오 핵심 구성 요소
Ch 03 인터뷰를 위한 포트폴리오 프레젠테이션
Ch 04 인터뷰를 위한 스토리텔링 연습
Ch 01 UX/UI 디자인 이해
Ch 02 UX 유저 리서치
Ch 03 UX 데이터 모델링
Ch 04 UX/UI 디자인 노하우
Ch 05 모바일 UX
Ch 01 강의 소개
Ch 02 피그마 기초 : 기본 기능
Ch 03 피그마 기초 : 기본 UI 구성
Ch 04 피그마 실전 : 반응형 웹
Ch 05 피그마 실전 : SNS 커머스
Ch 01 웹페이지 구현 기초
Ch 02 Main Page
Ch 03 About page
Ch 04 Sign in Page
Ch 05 반응형 Main Page
Ch 01 강의 소개
Ch 02 이커머스 & UX 디자인에서 빠지기 쉬운 함정
Ch 03 Search : 검색
Ch 04 Landing page : 랜딩페이지와 위젯
Ch 05 Listing : 그리드와 리스트 유닛
Ch 06 Product page : 상세페이지
Ch 07 Review : 상품평
Ch 08 Cart & Checkout : 결제
Ch 09 Program : 새 비즈니스를 위한 설계
Ch 10 소프트 스킬1 : 온보딩
Ch 11 소프트 스킬2 : UX Advocate, 회사에 UX 유전자 심기
Ch 12 글로벌 서비스 디자인 훑어보기
Ch 13 커리어패스 & 해외취업
Ch 01 시작하기 전에
Ch 02 O2O 서비스의 이해
Ch 03 스타트업 디자이너가 일하는 방식
Ch 04 스타트업 중심의 실무 디자인 프로세스
Ch 05 콘텐츠를 잘 활용하는 O2O 서비스 살펴보기
Ch 06 콘텐츠 조회 전환율을 높이는 디자인
Ch 07 콘텐츠 에디터, 상세 페이지 UIUX 개선하기
Ch 08 콘텐츠에 적합한 포맷을 찾는 과정
Ch 09 실무 체험 : 온보딩 경험 설계하기
Ch 01 강의 소개
Ch 02 핀테크 이해
Ch 03 데이터와 디자인
Ch 04 가설 설정
Ch 05 가설 검증
Ch 06 실험과 학습
Ch 07 데이터 시각화
Ch 08 협업하는 디자인
Ch 09 마무리
Ch 01 시작하기에 앞서
Ch 02 IT/SaaS 산업 알아보기
Ch 03 SaaS를 디자인한다는 것
Ch 04 디자인 전, 몸풀기
Ch 05 SaaS 리디자인 프로젝트
Ch 06 디자인 그 후, 지속하기
Ch 07 마무리
Ch 01 UX 라이팅 이해하기
Ch 02 브랜드 보이스앤톤 만들기
Ch 03 UX 라이팅 기본 원칙
Ch 04 문제 해결 UX 라이팅
Ch 05 행동 유도 UX 라이팅
Ch 06 맥락에 맞는 UX 라이팅
Ch 07 그 밖의 실무 노하우
Ch 01 포트폴리오 제작
Ch 02 커리어 가이드
Ch 03 좋아 보이는 UI의 비밀
Ch 04 디자이너의 성장 노하우
Ch 01 IT회사의 사용자 조사
Ch 02 유저리서치는 어떻게 활용할까?
Ch 03 유저리서치 준비하기
Ch 04 유저리서치 수행하기
Ch 05 결과 분석하기
Ch 06 작은 팁들
Ch 01 오리엔테이션
Ch 02 3D 아이콘 기획
Ch 03 뱃지 아이콘
Ch 04 타겟 아이콘
Ch 05 종 아이콘
Ch 06 달력 아이콘
Ch 07 서류 아이콘
Ch 08 전구 아이콘
Ch 09 폴더 아이콘
Ch 10 지갑 아이콘
Ch 11 자물쇠 아이콘
Ch 12 말풍선 아이콘
Ch 13 캐릭터 제작 기초 단계
Ch 14 캐릭터 베이스 모델링
Ch 15 캐릭터 디테일 모델링
Ch 16 캐릭터 표정 모델링
Ch 17 캐릭터 텍스쳐링
Ch 18 run 애니메이션
Ch 19 happy 애니메이션
Ch 20 sad 애니메이션
Ch 21 angry 애니메이션
Ch 22 캐릭터 렌더링과 컴포지팅
Ch 23 [특별부록] 챗GPT와 블렌더
지금 보는 강의와 유사해요!
학습 규정 및 환불 규정
* 본 상품은 동영상 형태의 강의를 수강하는 상품입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는 UX/UI 디자인 초격차 2025 ver. 리뉴얼 강의입니다.
* 본 강의는 [FULL 프로세스로 끝내는 UX/UI 디자인], [성공적인 UX를 위한 유저 리서치], [CLASS :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BX 캐릭터와 아이콘 디자인] 강의를 포함하고 있으며, 43시간의 신규 분량을 추가한 형태의 강의입니다.
* 해당 강의에서 제공하는 취업 마스터 키트는 제로베이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자료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본 강의는 74만원 상당의 [FULL 프로세스로 끝내는 UX/UI 디자인], [성공적인 UX를 위한 유저 리서치], [CLASS :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BX 캐릭터와 아이콘 디자인] 강의 전체 분량을 본 강의 1차 오픈일인 2025년 10월 10일 (금) 에 서비스 클립으로 제공드립니다.
* 본 강의의 Part 11은 [한 번에 끝내는 UX/UI 디자인 초격차 패키지] 강의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하여 제공합니다.
* 본 강의의 Part 12부터 Part 19는 [FULL 프로세스로 끝내는 UX/UI 디자인] 강의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본 강의의 Part 20은 [성공적인 UX를 위한 유저 리서치] 강의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본 강의의 Part 21은 [CLASS :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BX 캐릭터와 아이콘 디자인] 강의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90일, 무료 수강 기간은 91일 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유료 수강기간과 무료 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125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 수강 기간(=유료 수강 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수강시작일: 수강 시작일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되며, 결제를 완료하시면 마이페이지를 통해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강의는 1차 강의 오픈일)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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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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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은 제작 과정에서 일부 추가, 삭제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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