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치원 CAMP

마케팅을 아무것도 몰라도 누구나 유치원을 듣고나면, 마케팅의 기본을 익힐 수 있는 강의입니다.

  • #생기초부터
  • #유치원
  • #초급
  • #4주
기간
2020. 10. 8 ~ 2020. 10. 29 / 총 4주
일정
매주 목요일, 19:30 - 22:30 총 4회, 회당 3시간
장소
비대면 원격 강의(ZOOM)
문의
준비물 : 필기도구, 개인 노트북 02-568-9886 help-mktg@fastcampus.co.kr

본 강의는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기수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시면, 특별 할인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의 소개.

마케팅
유치원은?

마케팅의 기초가 없는 분들부터, 마케터와 협업해야 하는 분들, 마케팅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고전 마케팅 이론부터 최신 디지털 마케팅 흐름,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방법 등을 실습을 통해 배우는 강의입니다.

마케팅은
마케터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 Market + ing

    마케팅은 기업이 비즈니스를 행할 때 시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활동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은 단순히 마케터를 위한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행하는 모든 직장인이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역량이죠.

  • 그래서 우리는 모두 마케팅을 배워야 합니다.

그런데 혹시,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마케팅 유치원에서
전부 배울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처음 배울 때
마케팅 유치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 마케팅의 가장 기초부터 핵심이 되는 내용만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 책 속의 마케팅 이론이 실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다양한 실사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 2020년 최신 마케팅 트렌드 현재 마케팅 필드의 이슈를 함께 공부해 봅니다.

▶ 강의 중 워크북을 작성하는 실습을 진행하다보면 나만의 마케팅 전략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26년차 윤경희 강사님의 경험과 노하우를 배우고 세심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이 강의를 이끌어 주실 담임 선생님

윤경희 강사님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 중 의외로 학생분들이 많아 놀랐습니다. 대학에서 마케팅을 배웠던 분들도 많았거든요. 그런데 강의가 끝나면 오히려 학생분들의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저는 마케팅 필드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하기 때문에, 그런 점이 좋은 포인트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매 기수 강의가 반복되더라도 커리큘럼을 계속 수정하는 이유가 바로 이러한 점 때문입니다.

경력

現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
(메가박스, 서울우유, 한국인삼공사, 해피콜 外 다수 기업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마케팅 유치원의 윤경희 담임 선생님은 LG애드, SK플래닛 등 유수의 기업을 거치며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외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을 통해 마케팅의 핵심을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강사님 인터뷰 보기 >
커리큘럼.
1주차.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이란 무엇인가
1. 2020년의 마케팅,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2. '인식의 싸움'에서 이기기 위한 방법. '마케팅 전략'

- STP 전략
- Marketing Mix 전략

3. 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 마케팅 리서치

4. 사례로 보는 마케팅 전략 기획서

[실습] 누구에게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까? : STP 전략 실습

2주차. 브랜드 마케팅
강력한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1.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노하우

2. 브랜딩 프로세스

- STEP 1. 브랜드 전달
- STEP 2. 브랜드 전략 수립
- STEP 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3. 스타트업의 브랜드 전략은 무엇이 다른가

4. 사례로 보는 브랜드 전략 제안서

[실습] 브랜드 정체성 :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3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1_미디어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1. 2020년의 디지털 마케팅, 안정화된 변화

2.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 STEP 1. 환경분석 : Big DATA
- STEP 2. 전략 수립
- STEP 3. 콘텐츠 전략
- STEP 4. 디지털 마케팅 전략

3. 데이터 사이언스 마케팅

4. 사례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 대기업 VS 스타트업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우기

4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2_콘텐츠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1. 2020년의 콘텐츠 마케팅 이슈

2.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 STEP 1. 콘텐츠 실체를 정하기
- STEP 2.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만들기
- STEP 3. 콘텐츠 확산시키기
- STEP 4. 콘텐츠 성과 측정하기

3. 사례로 보는 콘텐츠 마케팅 : 성공 vs 실패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세우기

수강 혜택.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만을 위한
네 가지 혜택


하나.
배운 것들을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실습과 워크북 제공.

마케팅 유치원의 커리큘럼을 따라 특별하게 만들어진 워크북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워크북의 빈 칸을 채우다보면 우리 비즈니스의 상황에 꼭 필요한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어떤 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워크북 자료는 개강 일주일 전 PDF 파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워크북 미리보기


둘.
수업 중 생긴 질문은?
온라인 QnA 세션에서 해결!

ZOOM 비공개 채팅 기능, 오픈카톡방 기능 등을 통해 수업 중 생긴 질문사항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셋.
일정이 고민된다면? 다음 차수에 보강 가능.

사전 신청을 통해 출석하지 못한 주차의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도록 보강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야근 걱정 없이 마케팅 기초를 배워보세요.
(다음 기수 강의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넷.
10만 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 무료 증정

4주 강의가 끝나고 앞으로 진행해야 할 마케팅 전략이 수립된 수강생 분들께는 각각의 전략에 맞는 추가 마케팅 실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카테고리의 온라인 강의 중 하나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1매 제공해 드립니다. 기초부터 실무 스킬 완성까지 패스트캠퍼스와 함께하세요.

강의가 끝나고 여러분은
이렇게 달라집니다.

마케팅?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우리 비즈니스는 어떤 마케팅이 필요한지 자가 진단하고 실제 사례를 우리 비즈니스에 접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마케팅 믹스 전략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 프로세스도 완벽하게 마스터.

브랜딩 프로세스를 배워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구축하고 우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듭니다.
브랜드 컨설팅 경력을 가진 강사님의 피드백은 덤이죠.

디지털 마케팅은 지금 당장 시작할까요?

현재 필드에서 활용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매체와 사용 전략, 간단한 데이터 분석 등을 활용하여
성과를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이런 콘텐츠 만듭시다!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를 배워 디지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소재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기초부터 실전 마케팅까지 정복합니다.

수강 후기.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순도 100% 수강생 후기를 확인하세요.

황동규 수강생

어디가서 듣기힘든(?) 실무에 대해 들으며, 가볍게 생각하고 있었던 미래 직무에 대해 어느정도 확신을 가지고 준비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떤 방향으로 내가 마케팅을 준비하면 좋을지, 그 방향을 잡는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강의 시간 30분 일찍, 30분 늦게까지 질문을 받아주셨고, 쉬는시간에도 쉬시기 보다 수강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도움이 될만한 조언들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예지, 하루카 수강생

강의를 들으며 가장 좋았던 것은, 내가 원하는 마케팅의 기초 내용부터 마케팅을 실제로 진행할 때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지까지 4주 만에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기초 강의이기 때문에 강의에서 원론적인 내용만 설명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실무에서 기초적인 내용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려 주셨고, 실습을 통해 배운 내용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송경석 수강생

마케팅의 뜬구름을 잡고 있는 사람들이 마케팅이라는 영역의 틀을 잡기엔 정말 좋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서로의 입장과 상황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장점? 즉,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질 것 같아요.

35기 수강생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수강생들이 듣기 좋은 강의같아요. 갈피를 못잡고 정리가 안되는 부분을 잘 정리해서, 실무에 도움되는 것만 쏙쏙 뽑아 강의 해주셔서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

33기 수강생

트렌드와 기본이 잘 정리된 훌륭한 수업이라 내용이 다 좋았습니다. 선생님이 겸손하시고 열정적이라 좋은 분을 만나 행운이었네요.

32기 수강생

명확하고 쉬운, 그리고 실무 적용에 적합한 강의입니다. 강사님이 핵심을 잘 짚어주세요. 4회차 다 추천합니다.

31기 수강생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해 전반적인 흐름과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마케팅 공부를 해본 적 없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가드라인을 잡을 수 있고, 생생한 사례들을 보면서 단순히 이론을 넘어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26기 수강생

자칫 졸리거나 지루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졸린 시간임에도 졸지 않고 들을 수 있었다. 더불어 혼자 강의를 진행하시지 않고 수강생들의 반응을 자주 유도하고 소통하려는 점이 정말 좋았다. 진심으로 교육을 즐기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자연스레 눈에 보였다.

지금 바로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유의사항 및 환불규정.

수강료.

국내 9개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 삼성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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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농협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