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11월 1일 가격인상까지 남은시간👇
0 0시간 0 0 2021-10-31T23:59

수강기간에 구애 받지않고 언제든 학습할 수 있도록
본 강의는 수강생 전원 평생소장 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 온라인 클래스가 런칭되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물론, 새로 업데이트된 구글 애널리틱스4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강의입니다. 업계 탑티어 골든플래닛 강사진의 직강으로 구글 애널리틱스를 완전정복 할 수 있으며, GTM 구글 애즈 구글 옵티마이즈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파이어베이스 5가지 툴까지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인 GAIQ와 구글 애즈 자격증 문제은행집까지 추가제공하며, 사례실습 38가지, PDF 핵심 요약집까지 평생소자아할 수 있습니다.

Point 1
달라도 너~무 달라진 GA4 😵
마케팅 실무자든 찐- 입문자든, 누구나 4시간만에 마스터!

유니버셜 애널리틱스가 구글 애널리틱스 4로 업데이트 되면서, 기본 UI부터 세팅 속성 값까지 전부 바뀌었습니다. 데이터 스트림은 물론, 무료 빅쿼리 통합까지 가능하게 되었으나 구글 애널리틱스 4가 익숙치 않은 실무자들에겐 어려울 수 있습니다.
GA4 탑재 구글 애널리틱스 끝장내기 강의만 있으면 GA4로 발생하는 모든 고민들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자체가 처음인 입문자도 강의 하나면 충분합니다.

GA 기본 지표부터 GA4의 새로워진 UI까지,
차근차근 뜯어볼 거에요.

하루 빨리 배워, 남들보다 먼저 마스터하는 GA4
이런 것들이 가능해질 거에요.

구글 애널리틱스 4를 마스터한다면, 교차 플랫폼 / 이벤트 측정 / 진성 고객 파악 / 빅쿼리 무료 통합 이 모든게 가능해집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적용할 수 없었던 기능들을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oint 2
국내 최다 GA 프로젝트를 수행한 업계 TOP-tier
'골든플래닛' 강사님들만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구글 애널리틱스 2020 강의 수강생들에게 압도적인 수강 만족도를 받은 골든플래닛 강사진의 직강입니다.

Point 3
실무에선 구글 애널리틱스'만' 보는게 아니니까,
5가지 개별 툴+자격증 대비까지 강의 하나에!

구글 애널리틱스만 배워서는 실무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서로 뗄래야 뗄 수 없는 5가지 유관 툴 까지 한번에 마스터하세요.

🖐개별 강의로 배워야 할 5가지의 유관 툴까지 전부 다- 알려드릴게요!

개발자 없이 코드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Google Tag Manager'
🕐 강의 시간: 총 1시간 46분

  1. GTM 설치하고 페이지 뷰 태그 만들기
  2. GA와 연동한 활용
  3. 유튜브,페이스북,애즈 연동한 활용
  4. GTM 활용 극대화 하기

추출한 데이터를 손쉽게 보고서/대시보드 형태로 시각화할 수 있는 'Google Data Studio'
🕐 강의 시간: 총 3시간 48분

  1. 웹/앱 상의 데이터 탐색 및 통합
  2. 빅쿼리, 구글시트,구글애즈,GA 연동하기
  3. 대시보드, 보고서 작성 등 실습
  4. 템플릿 제작 실습

A/B테스트 등 타겟에 실험을 진행할 수 있는 'Google Optimize'
🕐 강의 시간: 총 2시간 48분

  1. 설치 및 구글 툴과 연동하기
  2. A/B 테스트를 통한 광고 소재 최적화 실습
  3. 다변량테스트, 리디렉션 등 테스트 실습
  4. 방문자 전환 및 만족도 극대화 하기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추적 관리가 가능한 'Firebase'
🕐 강의 시간: 총 26분

  1. GA 동기화 및 실시간 전송 기능 활용
  2. 사용자 행동 예측 및 분석하기
  3. 구글 데이터 툴과 연계한 정교한 데이터 관리 실습
  4. APP/WEB 보고서 작성

구글 기반의 광고 상품 집행 플랫폼 'Google Ads'
🕐 강의 시간: 총 6시간 2분

  1. 배너 광고부터 유튜브 광고까지 한 번에 집행하기
  2. CPC 과금을 통한 예산 집행하기
  3. 보다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 노출하기
  4. 예산 한도 책정하기

*구글 애즈는 골든플래닛 강사님 직강이 아닌 부록 강의로 제공되며, 패스트캠퍼스의 디지털 마케팅 MAX 올인원 패키지 내 Part 2-4 구글 애즈 강의와 동일합니다.

마케터 취준생 필수 스펙인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GAIQ 부터, 구글 애즈 자격증까지 강의하나로 끝! GAIQ 문제은행 자료도 함께 드려요.

Point 4
이론만 달달달~ 외운다고 써먹을 수 있나요?
찐- 전문가들이 엄선한 사례실습으로 연습해,
오늘 배워 내일 당장 써먹으세요.

[실습1] 실무에서 당장 써먹는 데이터 처리법 완전정복 프로젝트

🖱️ 실습툴 : 구글 애널리틱스4

🎯 실습 목표
① 필터 설정을 통한 데이터 처리법 이해
② 실무에서 쓰이는 필터 설정법 습득
③ 고급 필터와 정규 표현식 활용으로 정제된 보고서 작성
[실습2] 우리 회사 맞춤용 세그먼트 활용 프로젝트

🖱️ 실습툴 : 구글 애널리틱스4

🎯 실습 목표
① 맞춤 보고서의 실무에서의 다양한 활용 이해
② 상황에 맞는 맞춤 보고서 작성
③ 마케팅 상황별 맞춤 세그먼트 활용
[실습3] 일잘러가 되는 데이터 시각화 템플릿 완성 프로젝트

🖱️ 실습툴 : 데이터 스튜디오

🎯 실습 목표
① 데이터 추출 통합하기
② 계산된 필드, 데이터혼합, 커뮤니티 시각화 가능
③ 많이 쓰이는 데이터 시각화 템플릿 완성
[실습4] 고객을 끌어 당기는 A/B테스트 실전 프로젝트

🖱️ 실습툴 : 구글 옵티마이즈

🎯 실습 목표
① 구글 옵티마이즈 설치 및 세부 설정
② 상황에 맞는 A/B 테스트
③ 옵티마이즈를 활용한 다양한 사용자 대상 실험
[실습5] 업무 시간을 단축하는 사용자 행동 수집 프로젝트

🖱️ 실습툴 :구글 태그 매니저

🎯 실습 목표
① 페이지뷰, Ads,페이스북,유튜브 태그 설치
② 스크롤 이벤트 수집
③ 실무에서 쓰이는 사용자 액션(=이벤트)을 추적법 학습

*각 실습별 이미지는 강의의 이해를 돕기위해, 구글 애널리틱스 올인원 패키지 속 실습 화면을 임시로 활용한 것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사례 실습 38가지를 강의에서 만나보세요.

Point 5
강의로 열심히 배운 내용, 실무에서 기억이 안난다면?
오직 본 강의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는 PDF 요약집으로
필요한 개념만 쏙쏙~ 되짚어보세요!

구글 애널리틱스 pdf 요약집까지 함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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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강의는 수강생 전원 평생소장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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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0시간 0 0 2021-10-31T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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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최신의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를 압도적 가성비로 마스터하세요. 온오프라인 최초 GA4 클래스이고, 거기에 구글 태그 매니저 데이터 스튜디오 옵티마이즈 파이어베이스 GAIQ 구글 애즈까지 한번에 다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김용현 님 _골든플래닛

담당 과목 :구글 애널리틱스 개요

[이력 및 주요 프로젝트]
- KB 국민카드, CGV, 롯데면세점,
이랜드, CJ E&M, 11번가, Samsung TV
외 다수 Google Analytics 구축 및 분석 컨설팅

류종현 님 _골든플래닛

담당 과목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 GAIQ

[이력 및 주요 프로젝트]
- 아모레퍼시픽, 롯데카드, NH투자증권,
K쇼핑, NS홈쇼핑, TVING , KB국민카드
외 다수 Google Analytics 구축 및 분석 컨설팅

이근종 님 _골든플래닛

담당 과목 : GA 맞춤보고서 세그먼트 및 설정
& 구글 태그 매니저(GTM) & 파이어베이스

[이력 및 주요 프로젝트]
- 신한금융그룹, CGV, 하나투어, 이랜드, 11번가
외 다수 Google Analytics 구축 및 분석 컨설팅

안준영 님 _골든플래닛

담당 과목 : GA4 & 구글 옵티마이즈

[이력 및 주요 프로젝트]
- 삼성증권, 코오롱, 한국컴패션, KB 생명보험
외 다수 Google Analytics 구축 및 분석 컨설팅

이혜원 님

담당 과목 : 구글 애즈

현) Google Marketing Solutions Account Strategist 과장
전) 차이커뮤니케이션 통합 퍼포먼스 본부 퍼포먼스 마케터 & AE

강의 목표.

딱 27시간만에 6가지 구글 마케팅 툴을 완전정복합니다.

분산된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문제 상황을 분석합니다.

웹/앱 데이터 추적 및 관리로 내 비즈니스의 성과를 개선시킵니다.

GAIQ 와 Google Ads 자격증 취득을 통해 취업 스펙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합니다.

추천 대상.

• 사수 없이 광고 성과를 당장 개선해야 하는 분
• 업데이트된 GA를 더욱 똑똑하게 활용하고 싶은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해야 하는 분
• 마케터 취업을 위해 GAIQ/구글애즈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으신 분

강의 장점.


온·오프라인 최초!
'구글 애널리틱스4' 완전정복 클래스


마케터라면 무조건 챙겨야 할
6가지 구글 마케팅 툴을 강의 하나에!


7000명 이상의 수강생이
인정한 업계 Top-tier 강사진


기초 이론은 물론 사례 실습과 요약집,
자격증 대비 문제은행까지!

커리큘럼.

아래의 모든 강의를 올인원 패키지 하나로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 한 번만 결제하고 이 모든 강의를 평생 소장하세요!
*해당 커리큘럼은 추후에 수정될 수 있으며, 전반적인 강의 내용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GA4 & 구글 애널리틱스

  • 01. 새로워진 GA4 완전정복하기
    - GA4 소개 : 타임라인, 출시 의도, UA 버전과의 차이점 및 장점
    - GA4 구현 방법 : 기존 방식과의 차이점 및 듀얼 태깅 소개
    - 속성 보기 구조 & 데이터 스트림에 대한 이해
    - 자동으로 수집 되는 이벤트, 추천 이벤트, 맞춤 이벤트
    - UA 페이지뷰, 이벤트 와 GA4 이벤트 핵심 지표 및 차이점 ①
    - UA 페이지뷰, 이벤트 와 GA4 이벤트 핵심 지표 및 차이점 ②
    2시간 16분 ㅣ 8개 강의
    01. 새로워진 GA4 완전정복하기
    - GA4 소개 : 타임라인, 출시 의도, UA 버전과의 차이점 및 장점
    - GA4 구현 방법 : 기존 방식과의 차이점 및 듀얼 태깅 소개
    - 속성 보기 구조 & 데이터 스트림에 대한 이해
    - 자동으로 수집 되는 이벤트, 추천 이벤트, 맞춤 이벤트
    - UA 페이지뷰, 이벤트 와 GA4 이벤트 핵심 지표 및 차이점 ①
    - UA 페이지뷰, 이벤트 와 GA4 이벤트 핵심 지표 및 차이점 ②
    2시간 16분 ㅣ 8개 강의
  • 02. GA4 실전 활용하기
    - 기본 보고서 UI 살펴보기 : 기본 보고서 구성
    - 그 외 설정 방법 : 빅쿼리, 애즈, 임포트 등
    - 데모 계정 기준 분석 허브 구성 살펴보기
    - 분석 허브 보고서 살펴보기: 탐색기/유입 경로/경로 분석/코호트 분석/세그먼트 중복/사용자 개별 분석
    - 세그먼트 생성 하기 : 세그먼트 구조
    - 세그먼트 및 분석 허브 활용 데이터 추출 예제 ①
    - 세그먼트 및 분석 허브 활용 데이터 추출 예제 ②
    - 잠재고객 생성 하기
    - UA 버전과 병행 해야 하는 이유
    2시간 57분 ㅣ 13개 강의
    02. GA4 실전 활용하기
    - 기본 보고서 UI 살펴보기 : 기본 보고서 구성
    - 그 외 설정 방법 : 빅쿼리, 애즈, 임포트 등
    - 데모 계정 기준 분석 허브 구성 살펴보기
    - 분석 허브 보고서 살펴보기: 탐색기/유입 경로/경로 분석/코호트 분석/세그먼트 중복/사용자 개별 분석
    - 세그먼트 생성 하기 : 세그먼트 구조
    - 세그먼트 및 분석 허브 활용 데이터 추출 예제 ①
    - 세그먼트 및 분석 허브 활용 데이터 추출 예제 ②
    - 잠재고객 생성 하기
    - UA 버전과 병행 해야 하는 이유
    2시간 57분 ㅣ 13개 강의
  • 03. 구글 애널리틱스 기본 구성의 이해
    -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Analytics VS Analytics360 차이
    - 구글 마케팅 플랫폼 구성
    - 구글 애널리틱스의 구성 이해하기: 목표/보고서 흐름/데이터 수집방법/데이터 전송/계정-속성-보기 구성
    -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지표
    - 구글 애널리틱스 구축 가이드
    -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한눈에 보기
    - 보고서 구성: 잠재고객 보고서/유입 보고서/행동 보고서/전환 보고서
    3시간 7분 ㅣ 13개 강의
    03. 구글 애널리틱스 기본 구성의 이해
    -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Analytics VS Analytics360 차이
    - 구글 마케팅 플랫폼 구성
    - 구글 애널리틱스의 구성 이해하기: 목표/보고서 흐름/데이터 수집방법/데이터 전송/계정-속성-보기 구성
    -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지표
    - 구글 애널리틱스 구축 가이드
    -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한눈에 보기
    - 보고서 구성: 잠재고객 보고서/유입 보고서/행동 보고서/전환 보고서
    3시간 7분 ㅣ 13개 강의
  • 04. 실전에 무조건 쓰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법
    - GA 속성-보기 구조 설정
    - 이벤트(클릭) 데이터 전송
    - 맞춤측정기준 전송
    - 향상된 전자상거래 구현
    - 목표 설정을 통한 전환 추적
    - 콘텐츠 그룹 설정을 통한 페이지 그룹핑
    - 맞춤 캠페인을 통한 고객 유입 추적
    - 필터 설정을 통한 데이터 처리
    - 데이터임포트를 통한 데이터 연결
    - 기타 설정 : 검색어, 파라미터 제거, 봇 필터 등
    1시간 48분 ㅣ 9개 강의
    04. 실전에 무조건 쓰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법
    - GA 속성-보기 구조 설정
    - 이벤트(클릭) 데이터 전송
    - 맞춤측정기준 전송
    - 향상된 전자상거래 구현
    - 목표 설정을 통한 전환 추적
    - 콘텐츠 그룹 설정을 통한 페이지 그룹핑
    - 맞춤 캠페인을 통한 고객 유입 추적
    - 필터 설정을 통한 데이터 처리
    - 데이터임포트를 통한 데이터 연결
    - 기타 설정 : 검색어, 파라미터 제거, 봇 필터 등
    1시간 48분 ㅣ 9개 강의
  • 05.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분석
    - 맞춤보고서 개요
    - 맞춤보고서 실습 : 탐색기/플랫표
    - 맞춤 보고서 필터 설명
    - 맞춤 보고서 정규식 설명
    - 맞춤 보고서 전체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개요
    - 기본 세그먼트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주요 개념 : 사용자 / 세션
    - 맞춤보고서 실습 : 탐색기/플랫표
    - 맞춤 보고서 필터 설명
    - 맞춤 보고서 정규식 설명
    - 맞춤 보고서 전체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개요
    - 기본 세그먼트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주요 개념 : 사용자 / 세션
    - 조건세그먼트 실습/순서 세그먼트 실습
    2시간 47분 ㅣ 14개 강의
    05.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분석
    - 맞춤보고서 개요
    - 맞춤보고서 실습 : 탐색기/플랫표
    - 맞춤 보고서 필터 설명
    - 맞춤 보고서 정규식 설명
    - 맞춤 보고서 전체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개요
    - 기본 세그먼트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주요 개념 : 사용자 / 세션
    - 맞춤보고서 실습 : 탐색기/플랫표
    - 맞춤 보고서 필터 설명
    - 맞춤 보고서 정규식 설명
    - 맞춤 보고서 전체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개요
    - 기본 세그먼트 실습 ① / ②
    - 세그먼트 주요 개념 : 사용자 / 세션
    - 조건세그먼트 실습/순서 세그먼트 실습
    2시간 47분 ㅣ 14개 강의

구글 태그 매니저 (GTM)

  • 06. 구글 태그 매니저로 데이터 수집하기
    - GTM 개요
    - Google Tag Manager의 구성요소
    - GTM 설정하기
    - GTM으로 GA 페이지뷰 전송하기
    - GTM으로 이벤트 전송하기
    - GTM으로 스크롤 데이터 수집하기
    - GTM으로 Google Ads 전환 추적하기
    - GTM으로 페이스북 픽셀 설치하기
    1시간 46분 ㅣ 11개 강의
    06. 구글 태그 매니저로 데이터 수집하기
    - GTM 개요
    - Google Tag Manager의 구성요소
    - GTM 설정하기
    - GTM으로 GA 페이지뷰 전송하기
    - GTM으로 이벤트 전송하기
    - GTM으로 스크롤 데이터 수집하기
    - GTM으로 Google Ads 전환 추적하기
    - GTM으로 페이스북 픽셀 설치하기
    1시간 46분 ㅣ 11개 강의

파이어 베이스

  • 07. 파이어 베이스와 GA의 연계
    - Firebase의 다양한 목적 살펴보기 : GA4 연계
    - GA와의 차이점 및 Firebase 장점
    - 기본 보고서 살펴보기 : Event, Conversion, Funnel
    - Firebase 에서 할 수 있는 설정 및 기능 살펴보기
    26분 ㅣ 2개 강의
    07. 파이어 베이스와 GA의 연계
    - Firebase의 다양한 목적 살펴보기 : GA4 연계
    - GA와의 차이점 및 Firebase 장점
    - 기본 보고서 살펴보기 : Event, Conversion, Funnel
    - Firebase 에서 할 수 있는 설정 및 기능 살펴보기
    26분 ㅣ 2개 강의

구글 옵티마이즈

  • 08. 구글 옵티마이즈를 통한 A/B 테스트
    - A/B 테스트란?
    - 실험 사례 및 중요 활용 포인트
    - GMP 플랫폼 소개 : 리마인드
    - GMP 활용 포인트 : 옵티마이즈
    - 옵티마이즈 무료 VS 유료 차이점
    - 옵티마이즈 특징 및 장점 : 비주얼 편집기 / 페이지 타겟팅 /사용자 타겟팅
    - 옵티마이즈 실험 유형 소개
    - 옵티마이즈를 하기 위한 설정 작업 : GTM, GA 연동
    - 골든플래닛 홈페이지 기준 A/B 테스트 실험 설정 실습 ①/②
    - 골든플래닛 홈페이지 기준 다변수 테스트 실험 설정 실습 ①/②
    - 골든플래닛 홈페이지 기준 리디렉션 테스트 설정 ①/②
    - 옵티마이즈 실험 결과 리포트 살펴보기
    - 구글 옵티마이즈 한계점 및 활용 방안 정리
    2시간 48분 ㅣ 11개 강의
    08. 구글 옵티마이즈를 통한 A/B 테스트
    - A/B 테스트란?
    - 실험 사례 및 중요 활용 포인트
    - GMP 플랫폼 소개 : 리마인드
    - GMP 활용 포인트 : 옵티마이즈
    - 옵티마이즈 무료 VS 유료 차이점
    - 옵티마이즈 특징 및 장점 : 비주얼 편집기 / 페이지 타겟팅 /사용자 타겟팅
    - 옵티마이즈 실험 유형 소개
    - 옵티마이즈를 하기 위한 설정 작업 : GTM, GA 연동
    - 골든플래닛 홈페이지 기준 A/B 테스트 실험 설정 실습 ①/②
    - 골든플래닛 홈페이지 기준 다변수 테스트 실험 설정 실습 ①/②
    - 골든플래닛 홈페이지 기준 리디렉션 테스트 설정 ①/②
    - 옵티마이즈 실험 결과 리포트 살펴보기
    - 구글 옵티마이즈 한계점 및 활용 방안 정리
    2시간 48분 ㅣ 11개 강의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 09.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통한 데이터 시각화
    - Google Data Studio 개요
    - Google Marketing Platform 설명
    - 데이터 시각화의 중요성 : 인포그래픽
    - KPI 설정하기
    - Data Studio 시작하기/UI 둘러보기/보고서 생성하기
    - 데이터소스 연동하기
    - 보고서 작업 창 둘러보기 /차트 추가하기
    - 차트에 항목 추가하기 : 측정기준 & 항목/필터/세그먼트
    - 계산된 필드 만들기/데이터 혼합하기/그 외 요소 확인하기
    - 데이터 소스 권환 확인하기
    - 보고서 공유하기
    - Data Studio 탐색기 살펴보기
    3시간 48분 ㅣ 15개 강의
    09.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통한 데이터 시각화
    - Google Data Studio 개요
    - Google Marketing Platform 설명
    - 데이터 시각화의 중요성 : 인포그래픽
    - KPI 설정하기
    - Data Studio 시작하기/UI 둘러보기/보고서 생성하기
    - 데이터소스 연동하기
    - 보고서 작업 창 둘러보기 /차트 추가하기
    - 차트에 항목 추가하기 : 측정기준 & 항목/필터/세그먼트
    - 계산된 필드 만들기/데이터 혼합하기/그 외 요소 확인하기
    - 데이터 소스 권환 확인하기
    - 보고서 공유하기
    - Data Studio 탐색기 살펴보기
    3시간 48분 ㅣ 15개 강의

GAIQ 자격증

  • 10. GAIQ 자격증 대비
    - GAIQ란?
    - GAIQ 문제 풀이
    2시간 3분 ㅣ 8개 강의
    10. GAIQ 자격증 대비
    - GAIQ란?
    - GAIQ 문제 풀이
    2시간 3분 ㅣ 8개 강의

구글 애즈

* 패스트캠퍼스의 디지털 마케팅 MAX 올인원 패키지 내 Part 2-4 구글 애즈 강의가
현재 [GA4 탑재, 구글 애널리틱스 끝장내기 올인원 패키지]의 구글 애즈 강의로 들어갑니다.

  • 11. 구글 애즈의 이해 및 실전 활용
    - 구글 마케팅 살펴보기 : 구글 마케팅의 원리 및 광고 특성 및 솔루션
    - Google Ads 살펴보기
    - Google Ads UI 실습
    - 구글 태그 어시스턴스 및 전환 & 리마케팅 태그 실습
    - 잠재고객 만들기 실습
    - 검색광고의 이해 및 운영 & 실습
    - 디스플레이 광고의 유형 및 운영 & 실습
    - Youtube 채널의 이해 및 운영 & 실습
    - APP/쇼핑 광고
    - Full Funnel 마케팅 설계하기
    - 구글 마케팅 트러블 슈팅/성과 리포트/총 정리
    - Google Ads 인증시험 준비하기
    6시간 2분 ㅣ 42개 강의
    11. 구글 애즈의 이해 및 실전 활용
    - 구글 마케팅 살펴보기 : 구글 마케팅의 원리 및 광고 특성 및 솔루션
    - Google Ads 살펴보기
    - Google Ads UI 실습
    - 구글 태그 어시스턴스 및 전환 & 리마케팅 태그 실습
    - 잠재고객 만들기 실습
    - 검색광고의 이해 및 운영 & 실습
    - 디스플레이 광고의 유형 및 운영 & 실습
    - Youtube 채널의 이해 및 운영 & 실습
    - APP/쇼핑 광고
    - Full Funnel 마케팅 설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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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0시간 0 0 2021-10-31T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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